본문 바로가기

해외 직구/해외직구 핫딜정보

가성비 스마트폰 샤오미 홍미노트10이 15만원이라고?

반응형

샤오미가 새롭게 출시한 가성비 좋은 스마트폰 홍미노트10 (Redmi Note 10)을 아시나요?

 

 

출시가격이 10만원대라는 믿어지지않을만큼 저렴한 가격. 하지만 성능은 플래그십을 제외한 보급기, 중급기 스마트폰을 아우르는 스펙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어떤 제품인지 스펙부터 간단히 살펴볼까요?

 

 

홍미노트10은 6.43인치의 아몰레드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었으며, 2400X1080 409PPI 해상도를 갖추었습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을 살펴보면, 최근 출시되는 스마트폰답게 전면카메라는 펀치홀 타입을 채용했으며, 베젤도 최소화했습니다.

 

 

CPU는 스냅드래곤 678 옥타코어 AP를 탑재한 제품입니다. RAM은 LPDDR4X 4기가와 6기가 두가지로 출시되었으며, 내부용량도 64기가, 128기가로 나뉘어져 원하는 가격대의 옵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배려했습니다.

 

 

홍미노트10은 두께가 8.29mm로 슬림하며, 무게도 178.8그램으로 가벼워 그립감이 뛰어납니다.

지문인식단자는 측면에 있어 엄지손가락으로 쉽게 잠금 해제가 가능하죠.

 

카메라는 후면의 쿼드카메라와 전면카메라 1개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후면카메라는 4800만화소의 메인카메라를 비롯해 초광각카메라 800만화소, 200만 화소의 매크로 카메라와 200만 화소의 심도카메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전면카메라는 AI 뷰티모드를 지원하는 1300만화소 렌즈가 탑재되었습니다.

 

 

5000mAh 대용량 배터리가 탑재되었으며, 33W 패스트차지를 지원해 아주 빠른 속도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25분만 충전해도 배터리가 50%까지 충전되죠.

USB-C타입 케이블을 지원하며, 3.5mm 오디오 잭도 사용가능하므로 유선이어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홍미노트10은 국내에도 정식발매가 되었는데요. 현재 20만원 초반대에 판매되고 있네요. 하지만 글로벌버전으로 구입하면 더욱 저렴하게 살 수 있습니다. 글로벌버전도 한국어를 기본 지원하며, 국내 정발판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Gshopper – Shop Beyond Borders

샤오미 Redmi Note 10 스마트폰 최신출시!!!

www.gshopper.com

기어베스트, 뱅굿닷컴, 알리익스프레스 등 여러 쇼핑몰들을 비교해봤는데, 지쇼퍼가 가장 저렴하게 판매중이네요.

4GB+64GB 제품이 14만 9천원, 4GB+128GB 제품이 15만 9천원에 판매되고 있는데요.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만원 이상 구입시 10% 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데요. 위 사진의 빨간 네모부분, 더보기를 클릭하면 할인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어요.

 

 

이렇게 쿠폰코드가 자동으로 뜨며, 쿠폰코드는 자동으로 복사됩니다. 즉시구매를 클릭해 결제단계로 넘어가서,

 

쿠폰코드 입력란에 붙여넣기만 하면 끝! 최종 할인가격이 4GB+64GB제품 기준으로 14만 3,100원입니다.

여기에 관부가세도 없고, 배송비도 무료. 배송대행지 필요없이 CJ대한통운으로 택배를 받아볼 수 있어요. 해외사이트이지만 한글로 되어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겠죠?

 

↓ 지쇼퍼에서 확인해보세요!

 

Gshopper – Shop Beyond Borders

샤오미 Redmi Note 10 스마트폰 최신출시!!!

www.gshopper.com

 

가성비 좋은 스마트폰을 찾고있다면, 샤오미 홍미노트10은 어떠세요?

 

 

[관련 추천글]

 

 

지쇼퍼 Gshopper 회원가입 및 결제방법

지난 포스팅에서 Gshopper 사이트에 대한 소개를 잠깐 해드렸었는데요. 어떤 사이트인지 궁금하다면, 이전 작성글도 한번 읽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가장 쉬운 해외직구 사이트 지쇼퍼 Gshopper, 직

saysensibility.tistory.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