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국내 이슈

블러드앤소울2 트루뷰 영상 퀴즈 이벤트 정답 (블소2 출시 이벤트)

반응형

기다리고 기다리던 NC소프트의 신작 게임 블러드앤소울2 (블소2) 출시일이 다가왔습니다. 2021년 8월 26일 출시 예정이라고 각종 TV 광고에서 소개되고 있는데요. 출시전 유튜브 영상을 보고 정답을 맞추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소개해드립니다!

 

 

바로 블소2 트루:뷰 영상퀴즈 이벤트인데요. 선물과 정답을 한번 알아볼까요?

 

 

이벤트는 크게 2가지이며, 유튜브 영상을 보고난 후 퀴즈 3문제에 정답을 맞추는 것과 SNS로 영상을 공유하는 이벤트입니다. 7월 23일부터 8월 6일까지 2주간 진행되므로, 이벤트가 종료되기 전에 꼭 참여하는게 좋겠죠?

 

 

퀴즈 이벤트는 간단합니다. 아래 영상을 보시고 정답을 맞히면 되는데요.

 

 

영상 길이가 30분이나 되기때문에 도저히 시간이 안나시는 분들을 위해 정답도 소개해드립니다.

 

 

우선 정답을 모두 맞힐 경우 희귀 의상을 100%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리니지2M으로 비교하면 블소2의 의상은 '클래스'라 생각하면 될것 같아요. 희귀 클래스를 얻고 시작할 수 있으므로, 꼭 참여하는게 좋겠네요.

 

그럼 퀴즈와 정답 나갑니다.

 

1번 문제 정답: 사루비

 

2번 문제 정답: 만남과 이끌림

3번 문제 정답: 다람쥐

 

 

 

퀴즈를 모두 풀고나서 하나 더 해줘야 이벤트 참여가 완료됩니다.

바로 댓글에 '참여 완료'라고 남기는 것인데요. 꼭 빠트리지말고 댓글까지 완료하시길 바래요.

 

 

이벤트 참여는 블러드앤소울2 공식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이벤트] <트루뷰> 영상 퀴즈 이벤트&SNS 공유 이벤트 - CM 아지트 : tricksterM

 

bns2.plaync.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