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직구/해외직구 핫딜정보

샤오미 어메이즈핏 GTR47 가성비 최고 스마트워치, 50% 할인중

반응형

현재까지 출시된 스마트워치 중 가장 좋은 제품을 고르라면, 제 기준에서는 샤오미 어메이즈핏 GTR47입니다. 가격은 물론 성능까지 뛰어나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스마트워치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어떤 제품인지 아직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잠깐 소개부터 할께요.

 

 

Amazfit GTR47은 기존의 스마트워치가 갖고있던 디자인을 탈피한 제품입니다. 스포티한 디자인이 아닌 고급스러움을 갖춘 제품입니다. 

 

 

 

어메이즈핏 GTR47은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에 높은 PPI를 갖춰 보다 선명하고 뛰어난 화질을 보여줍니다. 디스플레이 사이즈 또한 47mm로 크기 때문에 시인성이 뛰어납니다.

워치페이스는 기본 탑재된 것만 100개 이상, Amazface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면 롤렉스 같은 명품시계 워치페이스도 다운받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도 아주 큰 장점이죠.

 

 

 

하지만 무엇보다도 GTR47의 가장 큰 매력이라면 바로 배터리 유지시간이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한번 충전시 24일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실제로 제가 사용하고 있는중인데, 체감상 한달에 한번만 충전할 정도로 매우 뛰어난 전성비를 보여줍니다.

5ATM 방수도 가능하기 때문에 평상시 샤워할때도 스마트워치를 착용한 채 샤워하고 있는데, 전혀 문제가 없어 편리합니다.

 

 

12가지의 각종 스포츠모드도 지원하기 때문에 운동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도 추천하고요. GPS가 탑재되어있어 운동경로도 측정 가능합니다.


또한 한국어를 기본 지원한다는 점. 처음 출시되었을때는 한글 지원이 안되어서 커스터마이징을 통해 한글패치를 해줘야했는데요. 지금은 한글을 기본지원하기 때문에 아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카카오톡 알림이나 문자, 전화도 GTR47에서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처음 출시되었을 당시만해도 150달러 정도에 판매되었는데요. 현재 엄청난 할인이 진행되고 있어 소개해드립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거의 반값인 77달러에 판매중인데요. 여기서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어요! 우선 20달러 이상 2달러를 할인받을 수 있는 셀러 쿠폰을 다운받아주세요. 위 이미지에서 쿠폰받기를 클릭해 US $2.00 쿠폰을 다운받아줍니다. 그리고 즉시 구매를 누른 후,

 

 

 

오른쪽 화면에서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추가 2달러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셀러 쿠폰과 프로모션 코드 할인까지 받으면 4달러 할인이 적용되어 최종 구입가격은 73달러가 되겠네요. 프로모션 코드는 BRANDDAY2

결제할 때 잊지말고 꼭 할인 받으세요.

 

https://s.zbanx.com/r/2ZEDefTqrsJc

 

https://s.click.aliexpress.com/e/_puMMdBP?dp=p12694530051075122931&cv=19069

 

s.zbanx.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