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직구/해외직구방법

샤오미 어메이즈핏 빕S 스마트워치 5만원에 구입방법 (Amazfit Bip S)

반응형

한번 충전에 40일동안 사용이 가능한 스마트워치가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샤오미에서 출시된 다양한 스마트워치 중에서도 가장 긴 배터리 러닝타임을 보여주는 제품, 바로 샤오미 어메이즈핏 빕S입니다. 지금 아주 저렴한 가격에 판매중이라 소개해드립니다.

 

 

어메이즈핏 빕S는 애플워치처럼 사각형 베젤이 눈에 띄는 제품인데요. 24시간 심박수 측정과 GPS 탑재, 40일간 사용이 가능한 배터리 러닝타임, AOD 기능과 5기압 방수 기능이 포함된 스마트워치입니다.

 

 

 

무게가 고작 31그램으로 아주 가벼우면서도 다양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한데요. 보통 스마트워치는 평소에 화면이 꺼져있다가 손목을 들어올리면 화면이 켜지는 방식인데, 어메이즈핏 빕S는 AOD 기능이 있어 24시간 시계화면을 켜 놓을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매력적인 점은 배터리 한번 충전시 40일간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죠. 지금까지 출시된 다양한 스마트워치 중에서도 어메이즈핏 빕S는 단연 독보적입니다. 시계 모드에서는 90일간 사용이 가능하죠.

5기압 방수 기능이 있어 수영할때도 착용이 가능하며, 그 외에도 10가지 스포츠 모드가 있어 운동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있어서 좋은 스포츠워치가 될 것 같네요.

 

 

 

상세 스펙은 위에서 확인해보세요.

 

 

 

현재 알리익스프레스에서 48달러라는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중인데요. 여기서 추가적으로 더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스토어 쿠폰으로 2달러 할인에 프로모션 코드를 통해 추가 2달러 할인. 최종 44달러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결제시 프로모션 코드에 BRANDDAY2를 꼭 입력하세요!
아래 링크에서 할인코드 입력이 가능합니다.

https://s.zbanx.com/r/HZFLOhonlOq3

 

Zbanx Short Link Redirect

 

s.zbanx.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