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직구/해외직구 핫딜정보

샤오미 TV스틱, 레드미워치2 라이트 할인이벤트 627 알리익스프레스 핫딜

반응형

618 징둥데이가 얼마전에 끝이 났습니다. 중국 내수 인터넷쇼핑몰이 아닌 글로벌 쇼핑몰 할인은 6월 27일부터 진행이 되는데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진행하는 627 할인이벤트에서 득템가능한 제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샤오미 Mi TV 스틱 4K

먼저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로 샤오미 TV스틱입니다. 이 제품은 스마트TV가 아니더라도 TV에서 유튜브나 넷플릭스, 구글 플레이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예전에는 TV박스를 주로 사용했다면, 최근에는 Mi TV 스틱처럼 TV동글을 꽂아주기만하면 이용이 가능해져 간편해졌습니다. 

 

 

사이즈도 일반 USB만하기때문에 TV 뒤에 꽂아두면 보이지도 않아 스마트TV처럼 쓸 수가 있지요. 전용 리모컨도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겠죠?

 

 

스마트TV가 아닌 TV에서도 안드로이드 TV 11을 모두 누려보세요. 

 

 

Zbanx Short Link Redirect

 

s.zbanx.com

 

위 알리익스프레스 링크에서 6월 27일부터 핫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최초구입자 30명까지는 홍미 버드3 라이트 이어폰을 주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선착순 1만개까지는 1달러 할인쿠폰도 지급되니 놓치지마세요!

 

 

# 샤오미 레드미워치2 라이트 

홍미워치2 라이트라고도 불리는 이 제품은 1.55인치 컬러 터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가성비 좋은 스마트워치입니다.

 

 

레드미워치2 라이트는 100개 이상의 워치페이스와 100여가지의 피트니스 모드가 탑재되어 있으며, 5ATM 방수도 지원합니다. 그 외에도 혈중산소포화도 (SpO2) 측정, 수면 모니터링, 스트레스 모니터링, 월경주기 및 24시간 심박수 트래킹까지 지원하며, 한번 충전에 배터리가 최대 10일동안 지속됩니다.

 

6가지의 다양한 색상이 있으니 취향에 맞게 골라보세요.

 

 

Zbanx Short Link Redirect

 

s.zbanx.com

 

30달러 이상 3달러 할인쿠폰도 지급되니 꼭 다운받으세요. 6월 27일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기대하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