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자동차 이야기

파인뷰 자동차 썬팅 파인 프리즘 체험단 모집!

반응형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에 있어서 독보적인 브랜드인 파인드라이브와 파인뷰. 현재 파인뷰 LX5000이라는 블랙박스를 사용 중인데, 부팅속도도 빠르고 야간에도 선명한 화질로 녹화된다는 점에서 아주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거든요. 앞차 출발알림이나 차선이탈 경고까지 다양한 기능이 있어서 스마트한 블랙박스로 사용중입니다. 그런데 파인뷰에서도 자동차 썬팅 제품이 출시되었다고 하네요. 바로 파인 프리즘이라는 썬팅 필름인데요. 어떤 제품인지 먼저 살펴볼까요?

 

 


파인 프리즘 썬팅필름

 

 

자동차 썬팅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자외선 차단기능입니다. 자외선은 피부암의 주요 원인 중 하나이기도 하고, 자동차에 있어서 자외선 차단이 안될 경우 내장재나 시트 색상이 바래는 등 손상을 시킬 수 있거든요. 파인 프리즘은 99% 자외선 차단은 물론 적외선 차단율도 최대 86.3%나 된다고 합니다.

 

 

여름철 자동차 내부의 온도를 낮추기 위해서는 열차단 효과가 뛰어나야 하는데, 파인 프리즘에는 세라믹 물질이 첨가되어 있어 매우 뛰어난 열차단 효과를 보여줍니다. 장파장 기준 1400nm까지 열차단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썬팅 필름은 내구성 또한 중요합니다. 썬팅 필름의 색이 다 빠져 바깥에서도 훤히 보이는 차들도 많고, 운전하다 보면 뒷 유리창에 기포가 생겨 지저분해 보이는 차들도 많습니다. 제 차량도 2017년식 올뉴쏘렌토인데, 필름색이 다 빠져서 밖에서도 실내가 다 보이거든요. 그래서 내구성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그런데 파인 프리즘은 8년 보증이라 더욱 믿음도 가네요.

 

 

현재 파인뷰에서 파인프리즘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는데요. 체험단 당첨 시 썬팅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모집기간과 체험인원은 위 이미지에서 확인하시고요! 저도 얼른 신청하고 와야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 보세요!

 

 

🚩 파인뷰 썬팅 FINE PRISM 체험단 모집 🚩

파인뷰 썬팅 프리즘 체험단을 모집 합니다! 관심있는 분들 많은 신청 바랍니다! 제품기술서 http://www.fine-drive.com/product/fine_prism...

cafe.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