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스토리

귀여운 고양이 사진작가 - Seth Casteel

반응형

물속의 강아지, 물속의 아기들 사진으로 유명한 Seth Casteel이 이번엔 고양이 사진으로 돌아왔습니다.

먼저 그의 유명한 작품시리즈 하나씩 소개해드리겠습니다.

Underwater dogs 시리즈

Underwater babies 시리즈

그리고 이번 신규프로젝트는 덮치는(?) 새끼 고양이입니다.

Pounce Kittens 시리즈

덮치기위해 살짝 날아오른 귀여운 고양이들을 순간 포착했는데요.
그사진들이 얼마나 귀여운지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지금부터 그 시리즈 작풍들을 한장씩 보겠습니다.

마치 슈퍼맨처럼 하늘을 나는것 같네요.

활발한 아기고양이들을 사진에 담는것도 힘들었을텐데, 이렇게 귀여운 순간을 포착한것도 너무 대단한 것 같네요.

저도 카메라와 사진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위사진을 찍으려면 셔터우선모드(S모드)로 찍을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하는데요.
조리개값이 커버하려면 적어도 F1.2 이하렌즈로 찍은게 아닐까 생각되네요.
아니라면 포토샵이나 라이트룸으로 보정하지않았을까 싶기도하고요.

아무튼 이렇게 순간포착을 하는것만으로도 대단한것 같습니다.


점프하고있진 않지만 요런 사진도 귀엽네요.


이 사진들은 책으로도 출간되었는데요.
10월 18일부터 판매되고있으니 관심있으신분들은 구매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