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무 관련 정보/기업 소프트웨어

기업무료백신 - 어베스트(avast)

반응형


회사에서 어떤 백신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흔히 알려진 V3? 알약?그런데 이런 프로그램을 회사에서 사용하려면 돈을 주고 매년 라이센스계약을 맺어야한다는것도 알고계셨나요?저희회사도 알약을 매년 약 200만원(PC 80대 기준)의 비용을 지불하고 사용해왔는데요.올해부터는 비용절감의 차원에서 무료 백신으로 전환하기로 했습니다.


그 제품은 바로 어베스트 포 비즈니스(avast for business)인데요.



흔히 많이 알고계시는 무료백신인 마이크로 소프트의 MSE나 코모도(comodo)와는 차원이 다릅니다. MSE의 단점은 소기업, 다시말해 사업장 규모가 10인 이하기업에서만 사용할수 있습니다.즉, PC수 10대까지만 무료로 쓸수있기 때문에 중소기업에선 실질적으로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 또한 코모도는 다소 무겁고 사용시 불편하다는 평이 많고요.



그렇다면 어베스트는 어떠할까요?

우리나라에는 국내 굴지의 기업인 V3와 알약이 있어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소하다고 느끼실지 모르겠는데, 어베스트는 유럽을 바탕으로 전세계 10억명 이상이 사용하고있는 아주 공신력있는 회사입니다.

작년 2015년부터 기업고객에게도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는데요. 혹시 회사 전산담당자가 모르고있다면, 비용절감 차원에서라도 한번 권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어차피 무료이니 일주일정도 시뮬레이션을 통해 사용여부를 결정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다운로드는 어베스트닷컴에서만 가능합니다. 국내 지사인 어베스트코리아에서는 기업고객에게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하지않으므로 하단의 링크를 클릭하여 다운받으셔야합니다.

https://www.avast.com/avast-for-business

기업으로 회원가입 및 설치방법,
다른 PC에 설치하여 전체관리를 하는 방법은 다음페이지를 참고하세요.

http://saysensibility.tistory.com/33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