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스마트폰 꿀팁

카톡 6월 무료 이모티콘 다운받기 - 카카오톡 플친맺기

반응형

2017년 6월, 현재기준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소개해드립니다. 게임 다운로드를 받는 것외에 간단히 플러스친구만 맺고 받을 수 있는 이모티콘은 딱 2가지가 있네요. 


#1. 사랑하는 나의 엄마에게 이모티콘



프리베나13과 플친을 맺으면 받을 수 있는 무료 이모티콘입니다. 총 16가지 이모티콘이 있네요. 플친을 맺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카카오톡에 들어간 뒤 친구목록화면이나 채팅목록화면에서 우측위에 돋보기를 눌러주세요.




돋보기에서 '프리베나13'이라고 검색한 뒤 플러스친구 목록을 선택합니다.




프리베나13으로 이동되었네요. 여기서 친구추가를 누르면 됩니다.




그럼 이모티콘 선물이 카톡으로 오는데요. 4월 28일부터 6월 26일까지 이벤트가 진행중이네요. 이 기간안에 플친맺고 다운받으면 30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신시와 발발이의 일상



귀여운 '무' 이모티콘이네요. 블레이드앤소울과 플친맺으면 받을수있고, 플친맺는 방법은 똑같습니다. 




블레이드앤소울과 플친맺기!




이 이모티콘은 5월 31일부터 6월 29일까지 다운받을수있네요. 다운받은 이모티콘은 다운받은 날로부터 30일동안 사용가능합니다.



무료 이모티콘 다운받으셨나요? 7월 이모티콘도 기대해주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