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제품 감성 리뷰

다이소 차량용 시거잭 충전기 듀얼 USB C타입 구매후기

반응형

차에서 쓰던 스마트폰 충전기가 고장이 났습니다. 인터넷으로 구매하려고했더니 역시 배송비가 붙네요. 가격이 저렴한건 인터넷으로 시키면 배송비때문에 차라리 다이소에 가서 사는게 훨씬 저렴하죠.


그래서 얼마전 다이소에 갔을때 잊지않고 사온 차량용 시거잭 충전기.



C타입 차량용 충전기 2PORT USB C TYPE이라고 적혀있네요. 5천원짜리입니다.

최근 출시되는 스마트폰은 안드로이드 5핀이 아닌 C타입이죠. 본인의 스마트폰 충전단자 규격에 맞는걸 구매하면 됩니다. FOR LG라고 되어있는데, LG폰만 충전이되는건 아닙니다. 삼성이든 샤오미든 화웨이든 다 되니까 걱정마세요.




포장박스 뒷면에는 이렇게 주의사항을 비롯해 제품사양에 대한 내용이 적혀있는데요. 딱히 눈여겨 볼건 없습니다. 스마트폰에만 사용하라고 되어있는데, 태블릿도 충전됩니다. 물론 스마트워치도 되죠.




박스를 개봉하면 USB를 꽂을 수 있는 시거잭이 들어있습니다. 2구짜리 듀얼 포트죠. 스마트폰과 전자담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습니다!




함께 들어있는 USB C타입 충전케이블입니다. 스마트폰에 꽂아보니 타이트하게 잘 맞네요.




그리고 차에가서 바로 꽂아봤죠. 시거잭을 꽂으면 USB부분에 위 사진처럼 파란색 불이 들어옵니다. 단 USB케이블을 꽂으면 불빛이 보이지않습니다. 왜 불이 켜지게 만들었는지 모르겠네요. 항상 케이블을 꽂아둘거라 쓸모없는 기능입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툭 튀어나옵니다. 뭐 장점보단 단점이 눈에 많이 들어오네요. 이거말곤 크게 단점이랄것은 없네요. 뭐 크게 나쁘진 않습니다. 고장안나고 오래 잘 썼으면 좋겠네요.


몇개월 사용해보고 내용추가합니다. 시거잭위로 많이 튀어나오는데 쉽게빠집니다. 한참을 꽂아뒀는데 충전이 안된경우가 더러있습니다. 그다지 추천하고싶진않네요.


[당신에게 추천하는 글]


#다이소 디퓨저 우드 스틱 500원짜리 구매후기

#다이소 HDMI 1.4 ARC 케이블 구매후기

#3중 헤파필터와 예쁜디자인의 ROCK ABF001 차량용 공기청정기 구매후기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