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국내 이슈

이수역 폭행 관련 유튜브 동영상 공유합니다.

반응형

어제부터 이수역 폭행이 네이버 실검에 오르면서 큰 이슈가 되고있네요. 바로 이수역에 있는 봉쥬비어에서 일어난 사건인데요. 어떤 내용인지는 다들 아실거라 생각하고, 유튜브 영상을 공유합니다.


먼저 스틸컷부터 보시죠.



내가 6.9센치로 태어났으면 XX했다.




내 클X가 니 소추보다 더크다.

소추가 무슨말인지 오늘 처음알았네요. 小추, 즉 작다는걸 의미하는 말인가 봅니다.



그리고 여성테이블에 등장한 사장님.



사장님: 좀 조용히 하세요!

여성: 야이 메X년아~ 이래ㅋㅋ


사장님이 와서 소란피우지말라고 제지를 하는데도 불구하고, 전혀 개의치않고 욕을 합니다.





다른여성: 저 전화해도 되죠? 경찰서에

이윽고 다른 테이블에 앉은 여성이 경찰서에 신고하겠다고 말하자, 오히려 남성들은 하지마라고 말리기까지 하는데요. 정말 어이가 없습니다. 이래놓고 일방적으로 폭행을 당했다고 그렇게 당당하게 인터넷에 글 올린것 보면 정말 대단하네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유튜브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위 영상을 본 대부분 사람들은 남자들이 보살이라며, 노벨평화상을 줘야한다고 말하고 있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