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제품 감성 리뷰

예쁜방향제 추천; 독특한 디자인의 센트레스트 선인장 방향제

반응형

얼마전 웹서핑을 하다 마음에드는 방향제를 발견했습니다. 고급스러우면서도 아기자기한 독특한 디자인을 가진 방향제였는데요. 바로 센트레스트선인장 화분 방향제입니다.



제 블로그 이름과 잘 어울리는 감성적인 디자인이죠? 이 제품은 보자마자 배송이 오면 꼭 블로그에 리뷰를 작성해야겠다고 마음 먹었는데요. 드디어 도착을 했습니다!




센트레스트 방향제는 포장 상태도 상당히 예쁘죠? 포장박스부터 고급스러워 선물용으로도 딱입니다. 방향제니까 집들이 선물로도 좋을것 같고, 특히 새차를 뽑은 친구에게 선물로 주면 더욱 좋을것 같네요.




작은 포장박스안에는 선인장 화분 방향제와 리필형 향오일이 들어있습니다. 리필형 액상은 용량이 5ml인데, 방향제 냄새가 줄었다 싶으면 화분에 물주듯이 1ml 정도 뿌려주면 된대요.


포장박스에 쓰여진 센트레스트(Scent,rest)가 무슨 뜻인지 검색해보니, 향기라는 뜻의 Scent와 휴식이라는 의미의 rest가 합쳐진 합성어로 보이는데요. ‘향기로 휴식을 취하다’라는 의미인 듯 합니다. 브랜드 네이밍도 정말 감성적이네요.




함께받은 받침대에 이렇게 올려두고 사용하면 더 고급스럽습니다. 방향제 병을 가로지르는 가죽에 Scent,rest 브랜드가 각인되어있어 고급스러운데다가, 특히 선인장 모양이 아기자기하면서도 독특해 이중적인 매력이 있는것 같아요.


참고로 센트레스트는 직접 기획한 디자인들로 100% 핸드메이드 제품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흔하지않은 유니크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그리고 차량에 두기위해 함께 구매한 미끄럼방지패드도 함께 왔는데요. 차에 비치된 사진도 공개합니다!




자동차 대쉬보드 위에 올려둔 모습입니다. 대쉬보드에 올려두니 차 분위기도 고급스러워진것 같고, 향까지 좋으니 일석이조네요.




향 종류는 총 네가지가 있는데, 그중 제가 고른건 '새콤달콤 복숭아향'인데요. 향 이름에 딱맞게 달콤한 향이 정말 좋은것 같아요. 싼티나는 피치향이 아니라 은은하면서도 향긋한 냄새가 누구라도 좋아할만한 향입니다. 취향저격!


포장패키지부터 고급스러워서 선물용으로 정말 강추합니다! 참고로 센트레스트 선인장 화분 방향제는 두가지 디자인인데요. 제가 고른 디자인처럼 별모양이 아닌 다른 형태의 디자인도 있으니, 궁금하다면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해보세요! 감성적인 디자인 제품이 정말 많아 다 갖고싶을지도 몰라요.


http://www.scentrest.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