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제품 감성 리뷰

샤오미 미8 청춘판 카메라 성능 리뷰 (Xiaomi Mi8 Lite Camera Review)

반응형

샤오미 미8 청춘판을 구매해 메인폰으로 실사용하면서 남기는 사용후기 3탄입니다. 예전 포스팅에서 미8 청춘판 리뷰도 확인할 수 있으니,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도 확인해보세요!


#요즘 핫한 스마트폰 샤오미 미8 라이트, 청춘판 구매후기

#샤오미 미8 청춘판 스냅드래곤 660 안투투 벤치마크 점수



오늘은 샤오미 미8 청춘판 카메라 리뷰입니다. 사실 많은분들이 미8 라이트의 카메라에 대해서 호평을 하고 있습니다. 플래그십 스마트폰 미8과 달리 미8 라이트에는 손떨방(손떨림 방지기능), OIS가 빠져있긴하지만 상당히 만족스러운 카메라 성능을 보여주고있습니다.


백번 듣는것 보다 한번 보는게 낫죠? 아래 샤오미 미8 청춘판으로 촬영한 사진으로 확인하세요. 모든 사진은 데이터 용량으로 인해 사진크기만 리사이징한 촬영 원본입니다.




주간 실내 사진부터 보시죠.








미8 청춘판으로 촬영한 음식 사진입니다.






모든 사진은 청춘판에 깔려있는 기본 카메라 어플을 이용해 촬영했으며, 전문가(수동) 모드가 아닌 자동 모드 샷입니다.






야간 야외촬영 사진입니다. 위 사진은 저녁 6시 정도에 촬영한 사진인데도 불구하고 대낮처럼 밝게 찍혔네요.




야간임에도 불구하고 노이즈 없이 깨끗한 화질을 얻을 수 있어요.






샤오미 미8 라이트는 후면카메라가 1200만+500만 화소의 AI 듀얼카메라입니다. 그리 높지않은 화소임에도 불구하고 이정도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는 것은 그만큼 최적화가 잘 되어있다는거겠죠. 


전면카메라는 무려 2400만 화소가 탑재되어있는데요. 모공까지 보일까봐 두려워할 필요는 없습니다. AI 뷰티모드와 메이크업 기능으로 멋진 셀카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 샘플사진을 공개하기 꺼려지는게 아쉽네요. 


가성비 좋은 AP인 스냅드래곤 660에 카메라 성능까지, 이 정도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스마트폰 중에서 단연 최고의 가성비를 보여주는 제품이지않나 생각됩니다. 아래 구매링크를 남겨드리니 관심있다면 확인해보세요!


https://www.gearbest.com/cell-phones/pp_009198308846.html



[관련 추천글]


#기어베스트 회원가입부터 결제까지 한방에 해외직구하는 법

#요즘 핫한 스마트폰 샤오미 미8 라이트, 청춘판 구매후기

#샤오미 미8 청춘판 스냅드래곤 660 안투투 벤치마크 점수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