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제품 감성 리뷰

브레오(Breo) 목마사지기 iNeck2 해외직구 후기, 백화점 1/3 가격에 샀어요!

반응형

미우새에서 이상민이 사용하면서 큰 인기를 끈 안마기 브랜드가 있습니다. 바로 브레오(Breo)라고 하는 브랜드인데요. 지금은 종영됐지만 예전 무한도전에서 소개되면서 큰 인기를 끌기도 했었죠. 브레오는 국내 브랜드는 아니지만 백화점에도 입점할만큼, 인기몰이를 하고있는데요. 목마사지기 뿐만아니라 눈마사지기, 머리마사지기 등 마사지 관련 다양한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컴퓨터 앞에 오래앉아있다보니 거북목은 물론 목이 너무 뻣뻣해져 저도 이번에 브레오 목마사지기를 하나 장만하고, 그 후기를 남깁니다!



바로 브레오 넥2 (Breo Neck2)라 불리는 제품인데요. 일단 개봉기부터 볼까요?




기어베스트에서 22일 출고되어 5일만에 받았습니다. 이제와서보니 제품이름이 Neck2가 아니라 iNeck2네요. 




브레오 iNeck2는 목 뿐만 아니라 팔이나 어깨, 허벅지도 맛사지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멀티펑션이라고 소개되어있네요.





박스를 개봉하면 깔끔하게 포장된 본체가 보이구요. 하단에 보이는 종이박스를 열면 나머지 구성품이 들어있습니다.




구성품은 목마사지기 본체와 설명서, 일반 안드로이드 5핀 USB 충전케이블과 손잡이가 들어있습니다. 딱히 플러그가 들어있지않은데, 스마트폰 충전기가 많기때문에 상관은 없습니다.




제품 왼쪽에는 브랜드 breo 로고가 보이구요.




우측에는 디스플레이와 버튼이 보입니다. 중앙에는 플러스/마이너스로 표기된 금속같은게 있는데, 이건 뒤에서 설명해드릴께요!




마사지를 하게되는 안쪽 부분은 아주 부드러운 천재질로 되어있네요. 피부에 자극도 덜할 것 같아요. 그리고 중간에 보이는 영어, IR heat zone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저 부위에서 따뜻한 열이 발생해 마사지받을때 나른하게 만들어주죠. 그렇다고 엄청 따뜻한 건 아닙니다. 설명서에는 42도라고 되어있네요!





측면에는 이런게 각각 하나씩있는데요. 바로 손잡이결합 부위입니다. 아래사진을 보시면 이해되실꺼에요. 그리고 충전단자도 보이네요.




손잡이 연결방식은 정말 간단합니다. 그냥 꽂기만하면되요. 분리할때는 버튼을 누르면 쉽게 분리되지요.



자 그럼 마사지를 한번 받아볼까요? 마사지기를 이용하기전에 가장 먼저 해야할일이 있습니다. 바로 본인의 체형에 맞게, 목둘레에 맞게 기기를 조정해줘야죠.



당연히 수동입니다. 스마트하게 자동으로 맞춰주진 않습니다. 마사지기 중앙에 보이는 버클 같은걸 돌려 자신의 목에 맞추면 됩니다. 저는 가장 넓게해야 맞는것 같더라고요. 어떤식으로 조절되는지는 아래 움짤로 보세요.




목둘레가 늘어나는거 보이시죠? 설명서를 읽어보니 목둘레는 18mm ~ 36mm로 조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체형에 맞게 사용할 수 있으니 안맞을까봐 걱정할 필요는 없어요.



그럼 어떻게 작동되는지 버튼과 디스플레이에 대해 설명도 해보죠.



한눈에 알아보기쉽죠? 윗부분부터 보시면 배터리 잔량이 표기되고, 2 15라는 숫자가 표기된거 보이시나요? 첫번째 숫자는 마사지 모드를 말해줍니다. 마사지 모드는 1번부터 4번까지 있는데요. 특별한 기능이 있는게 아니라 지압하는 부분이 돌아가는 방향을 말합니다. 이것도 설명이 어려워 움짤로 만들어봤어요!




위 움짤처럼 양쪽의 마사지 볼의 방향이 계속 바뀝니다. 좌좌/ 좌우/ 우좌/ 우우 이런식으로 설정이 가능한거죠.





그리고 시간은 5분, 10분, 15분으로 설정해두고 사용이 가능합니다. 와이프랑 번갈아가면서 했더니 벌써 배터리가 다 닳았네요. 


실제로 사용해본 소감을 정리해보자면, 일단 충전방식이라 정말 간편합니다. 기존에 인터넷으로 샀던 싸구려 마사지기가 있는데, 전원선을 연결하고 사용해야해서 불편한감이 없지않아 있었는데요. 브레오 iNeck2는 자유롭게 움직이면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압식 맛사지가 거기서 거기 아닌가 생각될지모르겠지만, 실제 사용해보니 느낌이 완전 다릅니다. 마사지를 받은 당일에는 그냥 그랬는데, 다음날이 되니 목이 잘 돌아가는 느낌이 확 들더라고요. 뒤로 젖히는것도 그렇고 몸이 받아들이는게 다릅니다. 이건 직접 안써보고는 말로 설명하기가 어렵네요. 어디 체험하는 곳 있다면 한번 체험해보는걸 추천합니다! 저희집 근처라면 잠시 빌려드릴수도(?)



처음 이 제품 사려고 검색해보니 백화점에서는 정가가 28만 8천원이라고 하더라고요. 물론 사은품도 몇개 끼워준다고는 하지만 상당히 비쌉니다. 인터넷 가격도 17만원정도에 판매되고있는데요. 저는 더욱 저렴하게 사려고 해외직구로 구매했습니다. 일주일정도밖에 안걸렸고, 배송비도 무료로 우체국 택배로 받았습니다.


현재 환율로 10만원이 살짝 안되는 금액으로 정말 저렴하게 샀는데요.


기어베스트에서 할인 쿠폰코드를 이용해서 구매했는데, 관심있다면 쿠폰코드 만료되기전에 득템하세요! 한정수량이라서 언제 사라질지 모른다고 하네요!


링크: https://www.gearbest.com/massage-relaxation/pp_009637001625.html


쿠폰코드1: HRNeck2a (할인가격: $79.99)

쿠폰코드2: GB-HBZJBSMZ (할인가격: $85.99)


위 링크로 이동한뒤 현재가격은 무시하고 결제단계에서 쿠폰코드를 입력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어요. 쿠폰코드는 수량이 제한되어있어서 금방 만료될 수 있으니 할인폭이 큰것부터 입력해보세요. 기어베스트 한번도 이용 안해봤다면 아래 회원가입방법과 할인 쿠폰코드 사용하는 방법도 확인해보세요!



[관련 추천글]


#기어베스트 회원가입방법과 쿠폰코드 사용방법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