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직구/해외직구방법

아마존 해외직구방법, 회원가입 방법부터 결제까지 한방에 끝내기

반응형

요즘은 삼성이나 LG 제품을 국내보다 해외에서 구매하는게 더 저렴한 경우가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전세계 제품들이 경쟁하기때문에 국내에서 생산해 외국으로 보내는 물류비와 세금을 포함해도 국내보다 저렴하죠. 해외직구로 국내제품을 구매하는게 더 저렴하다니 참 아이러니하네요.


그런데 해외 브랜드 제품을 직구로 산다면 어떨까요? 온라인마켓에 [해외배송]이라고 적혀있는 제품들은 모두 구매대행입니다. 따라서 구매대행해주는 사람에게 일정 수수료가 발생하기때문에 그렇게 사는것보단 직접 해외 직구를 하는것을 추천합니다.


예전에는 배송대행지(배대지)를 통해 구매해야해서 과정이 복잡해 어렵게만 느껴졌는데, 요즘은 아마존에서도 국내로 직접배송, 줄여서 직배가 가능한 제품들이 많습니다. 따라서 국내 온라인마켓처럼 회원가입후 결제카드 등록만 한번 해두면, 11번가에서 구매하듯이 간편하게 구매가 가능하죠.




당신의 편안한 아마존 해외직구를 위해 회원가입방법부터 주소등록, 신용카드 등록까지 간단하게 한방에 끝내는 방법을 소개해드립니다.



1. 아마존 회원가입방법



아마존닷컴으로 이동합니다. www.amazon.com

위 링크로 이동 후 오른쪽 상단에 보이는 Account & Lists를 누르거나 팝업창에 있는 Sign in을 클릭합니다.




아마존 직구가 처음이라면 당연히 ID가 없겠죠? Create your Amazon account를 눌러 회원가입을 시작해보죠. 회원가입도 엄청 간단합니다. 본인의 이름과 이메일주소, 그리고 비밀번호만 입력하면됩니다. 모두 입력했다면 Create your Amazon account를 눌러주세요. 그럼 회원가입 끝! 정말 쉽죠? 3분이면 끝납니다.


하지만 아직 모두 끝난것은 아닙니다. 배송받을 주소를 미리 등록해두면 편하니까요.



2. 주소등록 방법


아마존은 한국까지 직배송해주는 제품의 경우 집으로 택배가 바로오기때문에 한번만 등록해놓으면 정말 간편합니다. 만약 한국으로 배송이 안되는 제품이라면 필요할때 배송대행지 주소를 입력해 받으면 됩니다.



로그인 된 상태에서 또다시 오른쪽 위에있는 Account & Lists를 눌러주세요. 본인 계정과 관련된 여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곳인데요. 여기서 주소등록을 위해 Your Addresses를 클릭합니다.



위와 같이 주소가 하나도 등록되지 않은 상태이기때문에 '+ 주소추가'를 눌러줍니다.




크롬으로 실행했더니 한국어로 번역이 되어 나오네요. 하지만 집 주소는 영어로 작성해야 합니다.

본인의 집주소를 영어로 어떻게 써야할지 모르겠다면 '네이버 영문주소 변환'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영문주소 변환 바로가기


제일 밑에 '주말배송'이라고 되어있는데 우리나라와는 큰 상관이 없으니 주소추가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주소가 등록되었다면 '개인 통관 고유부호'를 등록해줘야합니다. 미국 아마존의 경우 200달러(일반통관 품목은 150달러) 이상제품은 관부가세가 붙습니다. 따라서 개인통관고유부호를 한번 입력해놓으면 나중에 편하므로 미리 입력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통관고유부호가 없다면 아래 관세청 사이트에서 본인인증만하면 쉽게 발급받을 수 있어요. 당연히 무료입니다.

#관세청 PUniPass 바로가기


여기까지 완료했다면 주소등록도 끝입니다. 이제 마지막 단계 하나만 남았습니다.



3. 결제방법 등록하기


신용카드를 한번 등록해놓으면 네이버페이처럼 쉽게 결제가 가능하므로, 나중을 위해 회원가입하면서 같이 등록해주세요.



아까 주소등록했던 페이지 옆에 Payment options 보이시죠? 이걸 눌러주세요.




아마존에 결제 가능한 카드로는 비자(VISA), 마스터카드, DISCOVER, JCB, Unionpay 등이 있습니다. 본인이 가진 카드에 저런 로고가 있다면 신용카드든 체크카드든 관계없이 결제 가능합니다.


카드에 새겨진 영문이름과 카드번호, 그리고 카드 유효기간을 입력후 Add your card를 누르면 결제방법도 완료됩니다.



자, 이제 모든 준비가 끝이났습니다. 이제 아마존 해외직구에 빠질 준비 되셨습니꽈?



마지막으로 꿀팁 하나더!


아마존닷컴에는 리퍼비시 제품만 모아 특가로 할인판매를 하는 페이지가 있습니다. 리퍼 제품 모르실까봐 간단히 소개해드리자면, 신제품을 출시했는데 기능에 문제가 있어 제조사에서 회수해 수리하여 다시 판매하는 제품을 말합니다. 예전 갤럭시 노트 배터리 폭발이슈가 있었죠? 삼성에서는 해당 스마트폰 기존을 전량 회수했다가 문제없이 개선해 갤럭시노트FE로 출시했는데요. 이처럼 누가 사용한 중고제품이 아니라 새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거죠. 이런 제품을 노리면 정말 저렴하게 구입할 수도 있는데요. 반값에 득템도 가능합니다.


http://amzn.to/2GCMWKR


리퍼 제품은 특성상 그때그때 판매되는 제품이 달라집니다. 따라서 위 링크를 즐겨찾기 해두고 시간날때마다 확인해보세요. 실시간으로 제품이 변경되니 2~3일에 한번씩은 들러 핫딜제품을 노려보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