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여행 맛집 탐방기

김해 진영 반품샵 돌싱마트 방문후기

반응형

김해 진영에 반품샵이 생겼습니다. 반품마트라 불리는 돌싱마트인데요. 반품된 물건들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이라 벌써부터 입소문을 타고 있는 곳입니다. 진영에는 김해 시내에는 없는 노브랜드 매장도 들어왔는데, 점점 살기 좋은 곳이 되어가고 있네요.



그래서 저도 오늘 다녀왔습니다. 진영 반품샵 돌싱마트 방문기 시작해볼까요?


위치는 진영 이진캐스빌을 지나 밀양쪽으로 가는 방향에 보면 아울렛매장이 많은데요. 그 중간쯤에 있습니다. 예전에 카페베네가 있던 곳이기도 한데요. 정 모르겠다면 아래 주소를 네비에 찍고 가세요!


진영 돌싱마트 주소: 김해시 진영읍 진영리 787-2번지 (진산대로 229 -3번길)


위 사진에 보이는 건물들이 모두 반품샵입니다. 총 8개의 건물로 이루어져있는데, 왼쪽에 4곳 오른쪽에 4곳이 있으며, 상품 종류별로 구분되어 있어요.




우측에는 식품, 생활용품, 가구/리빙, 유아/완구 매장이 있어요. 4개의 건물 사이사이에 통로가 있어서 출입구는 한곳이니 참고하세요. 주차장이 꽤 넓어서 주차 걱정은 전혀 할 필요가 없습니다.




왼쪽에는 애견/스포츠 용품과 가전제품, 디지털용품, 패션/잡화 등으로 구성되어있어요. 각 건물마다 현수막으로 구분이 되어있고 리퍼마트, 돌싱마트, 반품아울렛 등 홍보를 엄청하고 있네요.




돌씽마트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매주 월요일은 휴무일이라고 하니 방문하기전 꼭 체크하세요.





돌싱마트는 회원가입을 하지않으면 제품을 구입할 수가 없는데요. 연회비는 1만원입니다. 하지만 오픈기념으로 3월 31일까지 연회비가 면제라고 하니, 관심있다면 꼭 그 전에 방문하시는걸 추천합니다.




마트 입구쪽에보면 회원가입 신청하는 곳이 있는데, 위 사진처럼 비치된 서류만 작성하면 되니 간단해요. 회원가입을 완료했다면 매장앞에 있는 카트를 끌고 입장하면 됩니다.




신기한게 많아서 구경을 하다보니 사진을 많이 못찍었네요. 여기는 관심있게 본 가구매장입니다.




딱히 제품에 문제가 없어보이는데 다양한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더라고요. 




주의해야할 점은 대부분의 제품들이 수량이 하나씩이라는 점. 위 사진에 보이는 제품들도 하루이틀 지나 팔려버린다면 사고싶어도 사지못할 수가 있어요. 대신 매일매일 새로운 제품으로 입고된다고 하니 시간날때마다 방문해서 기웃거려보는것도 재밌을 것 같네요.





아이 장난감 매장이 제일 볼 게 많았는데요. 마찬가지로 모든 장난감이 하나씩 있습니다. 그래서 일단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다면 카트에 넣고 생각해야되요. 고민하다가 다른사람이 집어가버리면 말짱 꽝이니까요.



그런데 주의해야할 점.



위 사진처럼 문제가될만한 내용은 매직으로 적혀있는데요. 콩순이 노래방 장난감에 마이크가 없다고하네요. 노래방 장난감에 마이크가 없다고? 


단순히 포장박스가 너덜너덜한것도 있지만 위 제품처럼 구성품이 없거나 고장이 난 제품도 있기때문에 작동이 잘되는지 확인하고 사야합니다. 한번 구입하면 교환이나 환불이 전혀 안되기때문에 마음에 든다면 직원을 불러서 해당제품에 무슨 하자가 있는지 꼭 물어보고 확인하고 사세요. 1시간 넘게 돌아다니면서 구경했는데 정작 찍은 사진은 이게 전부네요. 그만큼 볼게 많아서 사진찍는걸 잊어버렸어요.



그리고 저희가 득템한 제품은 이거!



사진 중앙에 보이는 장난감 정리함인데요. 리빙코디 펀키즈 디자인 책장 셋트입니다. 거의 새거같고 특별한 하자도 없어보여 직원한테 물어봤더니..




고정하는 부위 한군데가 위 사진처럼 찌그러져있더라고요. 저 부위를 플라스틱 너트 같은걸로 조여줘야하는데, 망가져서 제 역할을 못하네요. 그런데 고정하는 부위가 워낙 많기때문에 저거 하나 없어도 아무 이상없어요.




이렇게 장난감을 정리하니 집이 훨씬 깔끔해졌네요. 그럼 가격은 얼마일까요?




매장에서 바로 인터넷 검색해보니 4단으로된 셋트가 8만원 후반대 정도하더라고요. 거의 반값에 구매했네요. 부피가 제법 커서 어떻게 들고가야하나 걱정했는데, 직원들이 친절하게 차에 실어주기까지 하네요.


이번에는 식품/생활용품/가구/유아용품 매장에만 다녀왔는데, 다음번엔 반대쪽에 있는 매장도 가봐야겠어요. 특히 가전제품에 리퍼비시 상품 어떤게 있는지 궁금하네요. 주말마다 놀러가서 구경도하고 득템도하고 일석이조네요. 아직 안가보셨다면 돌싱마트 꼭 가보세요!



[관련 추천글]


김해 노브랜드 진영점 매장 둘러보기

김해 진영 '리프패럿' 앵무새가 있는 이색테마 카페

김해 생선구이 맛집 추천; 450도 고등어, 생선은 450도에 구워야 맛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