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스토리

레고(LEGO) 활용법, 레고를 이용한 인테리어와 패션소품

반응형
수많은 사람들이 레고는 어린아이들이 가지고 노는 장난감이라고만 생각하는데요. 이 장난감 레고를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무궁무진하다는것 아셨나요? 오늘은 당신이 미처 생각지도 못했던 레고 활용법을 소개해드립니다.

#1. 레고 휴대폰 거치대

굳이 휴대폰 거치대를 구매할 필요없이 레고를 이용해 아주 멋진 스마트폰 거치대도 만들 수 있습니다.


#2. 레고 컴퓨터 케이스

정말 놀랍지 않은가요? 일반 컴퓨터 케이스보다 더 멋져보이네요. 꼭 장만하고 싶은 아이템입니다.


#3. 레고 열쇠보관함과 스마트폰 충전케이블 홀더

보통 회사에서 스마트폰 충전케이블을 집게를 이용해 고정시키고 있는데요. 위와같이 활용하면 편리성은 물론 인테리어 효과는 덤이네요.


#4. 레고 책꽂이

책을 고정할때도 평범한건 거부한다! 책이 넘어지지않게 고정하기에 너무 좋네요. 게다가 책의 수량에 상관없이 사용할수 있을것 같아요.



#5. 레고 어항 인테리어

레고를 이용해 수족관 레이아웃을 꾸몄네요. 우리집 어항도 이렇게 데코해보고 싶네요.


#6. 레고 선물상자

내용물도 좋겠지만 선물상자 자체로도 충분히 탐나네요.


#7. 레고 램프

인테리어 효과로도 엄청 좋은것 같아요.


#8. 레고 꽃병

레고를 이용해 심심해보이는 화분을 이런식으로 만들수 있어요!


#9. 레고 커플 목걸이

정말 의미도 좋고 개성있는 커플 목걸이 입니다. 둘이 합치면 하트가 되네요!



#10. 레고 핸드백

과연 이게 실용성이 있는진 모르겠지만, 주위사람들의 시선을 한눈에 받을수는 있겠네요.


#11. 레고 휴지박스

휴지박스로 집안 인테리어 효과까지 일석이조네요.


#12. 레고 키친데코

레고를 이용해 아일랜드 식탁도 만들었습니다.


#13. 레고 테이블과 식탁

인테리어 가구로도 대신할수있네요. 물론 레고블럭이 많이 필요하기도 하겠지만요.

레고를 이용해 활용할수있는 패션소품 및 인테리어제품 소개였습니다. 만약 자녀들이 어릴때 사용하다 창고에 쳐박아둔 레고 장난감이 있다면, 작은것부터 하나씩이라도 만들어 활용해보세요. 다른곳에선 볼수없는 훌륭한 인테리어가 될 수 있을거라 확신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