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스토리

자전거 DIY 끝판왕, 세계의 특이하고 재미있는 자전거 사진모음

반응형
세계의 특이한 자전거 사진모음입니다. 자전거를 가지고 있다면 한번씩 DIY 해볼만한 것들인데요. 단 책임은 지지않습니다. 재미로만 봐주세요!

오토바이가 아닌 친환경 에코 자전거입니다. 오토바이를 사고싶지만 돈이없고, 기분만이라도 오토바이 느낌을 가질수 있도록 DIY한 자전거네요. 자전거가 무거워 속도도 덜 나고, 힘도 들겠지만 젊음으로 커버할 수 있을것만 같습니다.


동화속 나라 자전거입니다. 말을 타는 기분이 들 수도 있겠네요.

승차감은 무시! 그야말로 재밌는 자전거들입니다. 사막에서 타는 낙타자전거, 생각만해도 웃음이 나네요.


앞바퀴가 어떻게 움직일지 정말 궁금한 자전거입니다. 앞으로 갈수는 있을까요?


네모난바퀴 자전거는 정말 전시용인듯 합니다. 참신하지만 승차감이나 실용성은 전혀 없어보이네요.


맑은 공기를 마시고 싶으신분들에게 추천하는 자전거입니다. 대신 전깃줄을 조심해야할 것 같네요.


접이식 자전거의 진화모델입니다. 디자인이나 실용성은 높지만 의자가 없는것으로 보아 엎드려서 타야하는것 같네요.


돈주고 사긴 그렇지만 한번정도는 타보고싶은 마음이 생기는 자전거들입니다.


하이테크 자전거입니다. 자전거 프레임 무게가 상당할것으로 보이는데요. 디자인만으로도 모든것을 커버할만한 욕심나는 자전거입니다.


캠핑용 자전거, 지붕이 있어 비가와도 끄떡없겠네요. 자전거타기 힘들겠지만 힘들면 한숨자고 가면되겠네요.


실용성 100프로 쇼핑카트 자전거입니다. 마트갈때 필수 자전거네요.


이중에서 갖고싶은 마음이 드는 자전거 발견하셨나요? 저라면 쇼핑카트 자전거는 하나있으면 아주 편리할것 같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