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프리카TV에서 BJ활동을 하다 말없이 잠적한 뀨블링이 최근 영상을 올리며 BJ 은퇴선언을 했는데요. 이 영상에 따르면 잠적한 이유로 억대사기를 당했다는 것인데요.
뀨블링은 어떤 열혈팬으로부터 사기를 당했으며, 피해금액은 본인이 모은 돈 7천만원과 여기저기에서 빌린 돈 모두라 밝혔는데요. 정확한 금액은 언급을 하지않았지만 2억사기인 것으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뀨블링이 사기를 당했다고 주장하는 그 열혈팬은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며 BJ들에게 거액의 별풍선을 쏘는, 이른바 큰손이라 불리는 사람이라고 하는데요. 현재 뀨블링은 해당 인물을 사기 혐의로 고소를 한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뀨블링은 한때 자살까지 생각할 정도로 힘들었던 상황을 밝혔는데요. 부모님과 도와준다는 친구들, 그리고 본인을 배려해주는 동료들로 인해 다시 재기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동료들과 친구들로부터 빌린 돈을 떼먹을 생각이 없으며, 책임지고 갚아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뀨블링은 아프리카TV에서 큰손이라 불리는 이 열혈팬으로부터 자신만 당한게 아니라 유명 여성 BJ들도 당했다고 밝히며 BJ 두명은 모텔까지 갔고, 그 중 한명은 임신까지 했다고 밝히기까지 했는데요. 도대체 누구인지 신속한 수사가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