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여행 맛집 탐방기

김해 진영 배달음식 추천! 삼겹살 구워주는 깡촌돼지

반응형

돼지 삼겹살을 구워 먹고싶은데, 집에서 구워먹으려니 냄새가 배일것 같아 망설여질때가 있습니다. 나가서 외식하자니 갓난아기가 있어서 함부로 나갈수 없는데다가 특히 연기가 많이나는 고깃집엔 더더욱 가기가 힘든데요.

 

'삼겹살을 구워서 가져다주는 배달음식 어디없을까?'라고 생각해본적 누구나 한번씩 있죠?

 

그럴때 추천합니다. 삽겹살을 구워서 배달해주는 '깡촌돼지'. 전국적인 체인점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김해 진영에는 있으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깡촌돼지 메뉴판입니다.

삼겹살셋트 : 김치찌개 or 된장찌개 둘중 선택할 수 있고, 삼겹살+쌈+김치+고추+마늘+쌈무+쌈장+콜라

삼겹살도시락 : 공기밥+삼겹살+쌈+김치+고추+마늘+쌈무+쌈장+콜라

 

위 두가지 메뉴의 차이점은 찌개와 공기밥의 유무입니다. 핫삼겹살 세트와 핫삼겹살 도시락도 있는데, 이건 매운맛인듯한데 아직 먹어보진 못했네요.

 

전화번호는 위에 보이시죠? 055-346-5519 입니다. 위치는 신우희가로 아파트 상가인데, 직접 배달해주니 위치까지 알필요는 없겠네요.

 

 

그럼, 깡촌돼지 배달 후기입니다.

 

 

 

집에 밥이 있어서 삼겹살 세트로 시켰어요! 깔끔하게 포장되어왔습니다.

 

 

 

메인요리 삼겹살입니다. 삼겹살과 떡, 구운마늘, 비엔나 소세지까지, 정말 먹음직 스럽네요!

 

 

 

김치찌개를 포함해 각종 사이드메뉴입니다. 김치찌개도 맛있더라고요. 약간 한솥도시락에서 먹던 맛이 생각나요!

 

 

 

자, 이렇게 한쌈 싸서 먹으면 정말 꿀맛!

 

 

치킨만 시켜먹기도 지겨웠는데, 이렇게 삼겹살을 시켜먹으니 정말 색다릅니다. 그리고 삼겹살은 식으면 맛이없는데, 배달도 빨리와서 다먹을때까지 따뜻하더라고요. 양은 와이프랑 둘이서 먹기에 딱 적당한 정도?

김치찌개가 있어서 공기밥이랑 먹으면 3명도 먹겠더라고요.

 

저녁밥으로도 괜찮고 술안주로도 추천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