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자동차 이야기

기아차 쏘렌토 에바코어 내시경과 2년차 정기점검 했어요!

반응형

얼마전 기아차로부터 우편물 하나를 받았습니다.



"귀하의 자동차는 실내 통풍구를 통하여 실내로 백색가루 날림 현상 발생 가능성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무상수리를 실시합니다."

2014년 8월 25일부터 2017년 2월 14일 제작된 올뉴쏘렌토 차량과 2015년 8월 17일부터 2017년 3월 1일까지 제작된 THE SUV 스포티지 차량에 문제가 발생되어 무상수리를 해준다는것인데요. 에바코어 표면부식상태를 내시경으로 점검한 뒤 문제차량에 대해서는 에바코어 교환작업과 크리닝 작업을 진행해준다고 합니다.


때마침 2년차 정기점검하라는 메일도 함께 받아 겸사겸사 기아오토큐에 방문했습니다.




기아오토Q 김해 외동점. 토요일은 8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 가능하더라고요. 일요일은 휴무니까 참고하시구요. 토요일이라 대기하는 사람이 많아 약 1시간 정도 기다렸고, 제차 점검하는데 30분 넘게 소요되더라고요.




다행히도 에바코아 내시경 점검 결과 아무런 이상이 없다고하네요. 제차가 쏘렌토 2016년 9월 생산된 차량이니까 비슷한 시기에 구매하신분음 참고하세요. ECU 업그레이드와 2년차 정기점검도 전부 완료했는데, 아무런 이상이 없네요. 1년차 정기점검때는 차량 케어킷도 주더니 2년차부터는 아무것도 없네요.




대신 엔진룸 클리닝 서비스와




타이어 세정 서비스를 무료로 받았습니다. 타이어 공기압도 맞춰줬구요. 혹시 에어컨을 틀었는데 흰색 가루 같은게 나온다면 꼭 기아오토큐에 방문하셔서 에바코어 내시경 검사받고 무상교체하세요!



[당신에게 추천하는 글]


기아차 쏘렌토 1년차 정기점검 받았어요! 소요시간과 비용은?

자동차 타이어 공기압 경고등 켜졌을때 해결방법 ,비용은 공짜!

올뉴쏘렌토 실내등 LED로 DIY 셀프교체 방법 - 중앙실내등, 트렁크등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