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생활정보 꿀팁

브라더 프린터 구입하고 레트로 게임기까지? 브라더 워라밸 이벤트

반응형

혹시 프린터 구입을 고려중인가요? 그렇다면 지금이 기회입니다. 브라더 인터내셔널코리아에서 현재 여름맞이 이벤트로 '브라더! 워라밸을 부탁해!' 이벤트가 진행 중이거든요.




브라더 워라밸 이벤트에서는 무려 1,630명에게 레트로 게임기를 비롯해, 다양한 사은품을 지급하고 있는데요. 사은품 재고가 소진될 때까지는 100% 경품 당첨이 가능하니 이벤트에 꼭 참여해보세요.




이벤트 참여방법도 간단합니다. 브라더 프린터 공식몰에서 프로모션 제품을 구입한 뒤 포토 상품평 작성 후 이벤트 등록을 하고, 룰렛만 돌리면 끝! 정말 쉽죠? 그럼 100% 당첨되는 워라밸템에는 과연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스컬프트 인체공학 마우스와 레트로 게임기, 슈피겐 고속무선충전기와 브리츠 블루투스 이어폰까지 경품이 무려 1,630개가 걸린 이벤트입니다. 정말 통 크죠?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기본 1년 무상 AS에 추가로 1년을 연장해주는 스페셜 이벤트까지! 총 2년간 무상 AS를 받을 수 있어 더욱 안심하고 프린터를 사용할 수 있겠네요.




하지만 아무 제품이나 구입한다고 해서 모두 워라밸템을 주는 건 아닙니다. 위 이미지에서 브라더 프로모션 제품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잘 체크해보세요!



 

제품이 너무 많아 선택하기 힘들어하는 분들을 위해, 브라더 프린터 중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가성비 좋은 모델들을 몇 가지 소개해드릴께요. 당연히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제품들만 골랐어요.



◆ 가성비 좋은 브라더 정품무한 잉크젯 시리즈



DCP-T310

컬러 인쇄, 복사, 스캔이 가능한 정품무한 잉크젯입니다. 꼭 필요한 기능만 넣어 가성비가 좋은 모델이죠. 고속모드에서 인쇄 속도는 흑백의 경우 최대 27ppm, 컬러 인쇄의 경우 최대 10ppm을 지원하며, 1200x6000dpi 해상도로 고화질의 컬러 인쇄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DCP-T510W

컬러 인쇄, 복사, 스캔 기능에 와이파이(무선 네트워크)까지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DCP-T310에 무선 네트워크 기능을 넣어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 한 제품이죠. 굳이 컴퓨터 근처에 프린터를 놓아둘 필요 없이 원하는 곳에 배치가 가능해 편리합니다. 스마트폰 앱 Brother iPrint&Scan으로 PC 없이도 바로 인쇄가 가능하고요.



DCP-T710W

컬러 인쇄, 복사, 스캔, 무선 네트워크 + ADF 기능까지 포함된 제품입니다. ADF 기능은 자동급지장치를 말하며, DCP-T310 제품보다 컬러 인쇄 속도가 상당히 향상된 제품이죠. 컬러 인쇄 속도가 23ppm이나 됩니다. DCP-T510W의 윗 버전이니 모바일 디바이스 인쇄도 가능합니다.




◆ 가성비 좋은 브라더 흑백 레이저 프린터 시리즈



HL-L2335D

자동 양면인쇄를 지원하는 흑백 레이저 프린터입니다. 최대 34ppm의 속도로 인쇄가 가능하며, 저렴한 가격대로 출시되어 가정용 프린터로 인기있는 제품이죠. HL-L2335D는 저도 현재 사용 중인 제품인데요. 아래 링크에서 실사용 후기도 확인할 수 있어요!


#가정용 프린터 추천 브라더 흑백 레이저 프린터 HL-L2335D 사용 후기



HL-L2360DN

자동 양면인쇄는 물론 유선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제품입니다. 유선 네트워크를 이용해 프린터를 공유하여 사용할 수 있으므로 기업에서도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죠. 모바일 인쇄도 지원해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HL-2365DW

HL-L2365DN 보다 업그레이드된 제품입니다. 유무선 네트워크를 지원하므로 와이파이를 이용한 프린팅도 가능한 제품이죠.



◆ 가성비 좋은 브라더 컬러 레이저 프린터/ 복합기 시리즈



HL-L3210CW

무선 네트워크(와이파이)를 지원하는 컬러 레이저 프린터입니다. 빠른 인쇄 속도, 다양한 용지 사용으로 컬러 레이저 프린터로서 기본에 충실한 제품이죠. 가성비 또한 아주 뛰어납니다.



MFC-L3750CDW

컬러 레이저 복합기입니다. 컬러 인쇄, 스캔, 복사, 팩스, 자동 양면인쇄, 유무선 네트워크 지원까지 컬러 레이저 프린터의 끝판왕이죠. 기업에서 사용할 컬러 레이저 복합기를 찾고 있다면, 바로 이 제품입니다!



DCP-L3551CDW

MFC-L3750CDW 제품에서 팩스 기능만 빠진 제품입니다. 굳이 팩스 기능이 필요하지 않다면 뛰어난 성능에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한 제품이죠.



이 외에도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제품들이 상당히 많으므로, 브라더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무엇보다도 본인의 용도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아래 링크에서 '브라더! 워라밸을 부탁해!' 이벤트 상세 내용도 확인해보세요!


# 브라더! 워라벨을 부탁해!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본 포스팅은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의 공식 서포터즈 브로페셔널 8기로 선정되어 작성되었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