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생활정보 꿀팁

삼성 김치플러스 BESPOKE 김치냉장고 체험단 모집중

반응형

삼성이 새로운 김치냉장고를 출시했습니다. 바로 '김치플러스 BESPOKE'인데요.



'가구를 맞추듯 가전을 맞추다'라는 문구처럼 비스포크 김치냉장고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까지 있는 제품입니다.




김치냉장고 하단부는 메탈쿨링 공법을 이용해 한겨울 땅속 장독에 묻은 김치처럼 아삭한 맛을 유지할 수 있고요. 상단부는 중간벽 없이 넉넉하게 수납이 가능한 와이드형입니다. 초정온 맞춤보관을 통해 다양한 식재료도 문제없이 보관이 가능한 삼성 김치플러스 비스포크.



비스포크는 김치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식물을 보관할 수 있는데, 그 중에서 저에게도 꼭 필요한 모드가 몇가지 있어 소개해드립니다.



제가 Pick한 모드1. 김치의 아삭한 맛을 좋아해서, 아삭모드를 이용해 보관하면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고요.




Pick 모드2. 와인냉장고가 따로 필요없어요. 와인모드를 이용해 와인도 보관이 가능해요.




Pick 모드3. 감자나 고구마와 같은 식품들은 쉽게 싹이 나고 부패하기 쉽죠. 하지만 이제 걱정할 필요없어요. 감자/바나나 모드를 이용해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바나나도 쉽게 갈변되어 버리기 쉽상인데,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할 것 같죠?




Pick 모드4. 예전에 쌀을 싱크대 선반에 보관했었는데, 쌀벌레가 생겨 먹지도 못하고 버린적이 있어요. 그래서 그 이후로는 냉장고에 보관하고 있는데요. 비스포크의 곡류,장류모드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지금 삼성 김치플러스 BESPOKE 체험단을 모집중에 있으니, 관심있다면 참여해보세요! 저도 꼭 제품을 받아 체험을 해보고싶네요.


체험단 신청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삼성 김치플러스 BESPOKE 체험단 신청하러가기



#가전을나답게 #처음으로맞추다 #삼성김치플러스비스포크 #삼성비스포크 #삼성김치냉장고 #김치플러스체험단이벤트 #맞춤가전 #인테리어가전 #메탈쿨링 #초정온맞춤보관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