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는 하고싶지만, 영어가 싫어서 엄두가 안나시는 분들 많으시죠? 오늘은 그런분들을 위해, 좀 더 쉽게 해외직구를 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립니다.
수많은 해외사이트에서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지만 번역기를 돌려서 보여주는 것이라 오역이 많아 의미가 잘 전달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요. 하지만 아마존은 다릅니다. 우리나라에서 배대지를 통해 구입하는 해외직구족이 늘자, 한국으로 직접 배송해주는 직배상품이 최근에 엄청 늘어났습니다. 이와 함께 아마존 사이트에서 한국어도 지원해주고 있어, 11번가에서 구입하듯이 간편하게 직구할 수 있게되었죠.
만약 아직 아마존닷컴 회원가입 전이라면, 아래 포스팅부터 따라하시길 바랍니다.
#아마존 해외직구방법, 회원가입 방법부터 결제까지 한방에 끝내기
아마존 사이트로 들어가면 우측 상단부분에 지구그림과 함께 EN이라고 되어있습니다. 이걸 클릭해주세요.
언어를 변경할 수 있는데요. 영어외에 에스파냐어, 중국어, 독일어, 포르투갈어가 있고 가장 밑에 한국어가 보이네요.
한국어로 언어설정을 변경하면, 아마존 한국어 사이트라해도 될만큼 한국어가 지원됩니다. 심지어 광고까지 한국어로 된 광고를 보여줍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제품 가격이 달러로 되어있어 얼마인지 헷갈리죠? 원화로 변경도 해볼께요.
언어설정 변경하는 방법과 동일하게 우측 상단의 지구본 그림을 클릭합니다. 가장 아래에 보면 통화변경이라고 보이시죠? 언어설정을 영어로 했다면 Change Currency라고 되어있습니다. 변경을 클릭해주세요.
여기서 통화설정을 KRW로 변경하면 됩니다.
이때 주의사항이 있는데요. 해외사이트에서 직구를 할때, 원화로 결제하면 이중환전이 됩니다.
현재 기준 원달러 환율은 1 USD = 1207원인데, 위 이미지에는 1 USD = 1270원이라 되어있습니다. 따라서 결제할때는 꼭 달러로 결제하는걸 추천합니다.
한국어와 원화로 설정을 변경하면 위 사진처럼 영어를 몰라도 쉽게 직구할 수 있게됩니다. 이제 아마존 해외직구, 도전해보세요! 간단하니까요.
[관련 추천글]
#아마존 해외직구방법, 회원가입 방법부터 결제까지 한방에 끝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