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직구/해외직구 핫딜정보

커세어 K70 RGB 기계식 키보드 아마존 핫딜 (CORSAIR K70 체리 은축)

반응형

커세어의 체리 은축 기계식 키보드 Corsair K70 할인정보를 소개해드립니다.


CORSAIR K70 RGB MK.2 SE Mechanical RAPIDFIRE Gaming Keyboard - USB Passthrough & Media Controls - PBT Double-Shot Keycaps - Cherry MX Speed - RGB LED Backlit




K70은 체리MX 스피드 기계식 키 스위치를 사용하는 제품으로, 에어크래프트 등급의 은색 아노다이징 브러시드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제작되어 내구성이 아주 높은 제품입니다. 따라서 게이밍 키보드로도 많이 추천하는 제품인데요.




RGB 백라이트를 지원하며, 다양한 색상을 선택할 수 있고, 본인이 좋아하는 색상으로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합니다.




은축은 스트로크 길이가 짧기때문에, 톡 건드리기만해도 입력이 될 정도로 민감한 스위치로 잘 알려져있는데요. 따라서 게임할때 빠른 손놀림에도 키 인식이 잘되는 편입니다. 정말 지문인식이 되는 키보드가 아닐까 생각될 정도로 키보드를 누르지않아도 키입력이 되죠.


우스갯소리로 키보드위에 손을 얹은상태로 다리만 떨어도 키입력이 된다는 말도 있습니다. 그만큼 민감한 키보드라 게이밍 키보드로 추천합니다.



현재 커세어 K70을 낙타 최저가로 아마존닷컴에서 판매중이니, 좋은 기회죠?


커세어 K70 RGB LED 스페셜 에디션

현재가격: $109.99

직배송 여부: 가능

배송비: $13.19 

관부가세: 없음

링크: https://amzn.to/2AYJLMN


참고로 스페셜 에디션은 기존 제품보다 업그레이드 된 사양으로 화이트 하우징에 PBT 더블샷 키캡이 채용된 제품입니다. 디자인은 물론 뛰어난 내구성과 촉감도 만족스럽습니다. 옵션에서 사양 변경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한국까지 직배송되므로 집에서 편하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굳이 배대지 필요없이 직배송으로 구입하세요!




아마존 직구방법은 아래 포스팅만 읽어보면 쉬워요!

#아마존 해외직구방법, 회원가입 방법부터 결제까지 한방에 끝내기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