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생활정보 꿀팁

프린터 복합기 렌탈 추천! 브라더 창업 프로모션 진행중이에요.

반응형

얼마 전 취업난이 증가하면서 2030 청년층 창업이 증가하고 있다는 기사를 읽었는데요. 쉽게 시작할 수 있는 소자본 프랜차이즈부터,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각종 SNS에서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면서 패션 제품이나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추세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창업을 하면서 가장 중요한 게, 처음부터 과감한 투자를 하는 것이 아니라 최대한 적은 비용으로 시작해 가능성을 가늠해 보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최근에는 스타트업을 위한 스몰 오피스를 쉽게 구할 수 있어서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는데요. 사무실 뿐만 아니라 부수적인 사무 용품들도 렌탈 방식으로 구입하면 초기 비용도 적게 들어가고, 유지 비용도 많이 줄일 수 있어 효과적이죠. 그중 대표적인 것이 바로 프린터, 복합기 렌탈입니다.


만약 창업을 계획 중이거나 창업한지 1년이 되지 않았다면, 브라더코리아에서 진행 중인 '희망 출력 응원 프로모션'에 참여해보세요!



#브라더 희망 출력 응원 프로모션 보러가기 



브라더코리아는 얼마 전 공식 렌탈 센터를 오픈했으며, 신규 창업자들을 위해 '희망 출력 응원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데요. 한 달간 진행되는 이 프로모션은 신규 창업자를 위한 지원 이벤트입니다. 


"희망 출력 응원 프로모션"

기간: 2019.10.14 ~ 2019.11.15

대상: 우리나라 모든 신규 창업자 (사업자등록증 상 개업 연월일이 2018년 10월 1일 이후 이신 분)

지원 내용: 프로모션 기간 내 렌탈 계약 시 A4용지 5,000매 제공


개업일이 1년 이내이거나 창업 예정이라면, 많이 사용해야 하는 A4용지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알뜰 프로모션입니다. 따라서 창업한지 1년 이상일 경우 렌탈만 하셔도 저렴한 가격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브라더 프린터/복합기 제품들 중에서 베스트 상품들입니다. 2만원대부터 4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되어 있는데, 무한잉크 프린터와 무한잉크 복합기, 레이저 프린터 등 제품 사양에 따라 조금씩 렌탈비는 차이가 있지만, 대체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렌탈이 가능합니다.




렌탈을 하게 되면 잉크나 토너와 같은 소모품을 무상으로 보충 받을 수 있으며, 프린터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 전문 엔지니어를 통해 무상 서비스도 가능해 오히려 유지비가 적게 들어가 편리하죠.


예비 창업자이신가요? 아니면 창업한지 1년이 채 되지 않으셨나요? 그렇다면 아래 링크로 이동해 확인해보세요!

• 브라더 공식 렌탈 센터: http://bit.ly/2IFNV06

• 제품 문의 및 렌탈 신청: 1670-4368




그리고 지난번에 소개해드렸던 브라더 워라밸 이벤트가 한 달 더 연장되었어요. 프로모션 제품을 구입하면, 레트로 게임기를 비롯해 경품을 100%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인데요. 아직 늦지 않았으니 확인해보세요!


#브라더 공식홈페이지 워라밸 이벤트 바로가기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