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직구/해외직구 핫딜정보

이신 Eachine 드론, FPV 고글 등 뱅굿닷컴 할인 이벤트

반응형

해외직구 사이트 뱅굿닷컴. 드론 유저라면 누구나 한번씩은 들어봤을거라 생각되는데요. 드론이나 RC헬기, RC카를 정말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곳입니다. 


오늘은 뱅굿닷컴에서 이신(Eachine) 브랜드 프로모션 핫딜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Banggood X EACHINE 컬래버레이션 핫딜 이벤트

위 링크에서 바로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뱅굿 쿠폰코드를 이용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제품들이 많은데요. 뱅굿닷컴 이용이 처음이라면, 계속해서 봐주세요.




뱅굿닷컴에서 현재 이신(Eachine) 브랜드 제품을 구입할때 쿠폰코드인 Eachine09를 입력하면 무조건 9%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중 쿠폰코드가 별도로 나와있는 제품은 해당 쿠폰코드를 입력하는게 더 저렴하고, 쿠폰코드가 별도로 없는 제품은 위 공통 쿠폰코드를 이용해 구입하시면 됩니다.




현재 핫딜로 큰 인기를 끌고있는 제품은 바로 이신 EX4 4K 드론입니다. 쿠폰코드인 BGEX412를 적용하면 188.49달러에 구입할 수 있죠.




이신 이맥스 EAT03 RC카도 쿠폰코드를 이용해 저렴하게 구입가능하네요.




그외에도 EV300D와 같이 인기 FPV 고글도 저렴하게 판매중이니 잘 살펴보시구요.

이신 타이로89의 경우 벌써 Sold Out되었네요.



어떤 제품들이 할인중인지 플래시세일 상품들도 확인해보세요.




#이신 Eachine 드론, FPV 고글 등 뱅굿닷컴 할인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위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뱅굿닷컴 회원가입방법부터 할인 쿠폰코드 사용방법, 그리고 결제방법까지 아래 포스팅만 따라하면 간단하니 참고하세요!



#뱅굿닷컴 해외직구 방법, 회원가입부터 결제까지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