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생활정보 꿀팁

코로나바이러스 스마트폰도 살균소독해야죠! 워터썸 살균제 추천

반응형

중국 우한폐렴으로 알려진 코로나 바이러스로 전 세계가 떠들썩하고 있습니다. 국내에도 이미 확진자가 스무여명에 달할 정도로 불안감을 떨칠 수가 없는데요. 외출시 마스크 착용은 당연하고, 손을 깨끗하게 씻고 손 살균소독제를 이용하는것도 좋은 방법이죠. 이런 기본적인 것들도 중요하지만, 집안내에서도 손으로 자주 만지는 것들도 살균소독을 해줘야합니다.  특히 스마트폰, 이건 무조건 해줘야하죠. 




그래서 예전에 제가 에코후레쉬 서포터즈로 활동하면서 소개드렸던 제품을 한번 더 소개해볼까하는데요. 바로 에코후레쉬 워터썸 살균제입니다. 워터썸 살균제는 물과 소금으로만 만들어진 화학성분이 없는 천연 살균제입니다. 물과 소금을 이용해 전기분해를 통한 전해이온수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일반락스보다 80배 강력한 99.9%의 살균력을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살균력이 강할 수록 몸에 안좋은거 아닌가?라는 생각을 가지실지도 모르겠네요. 하지만 화학물질이 없는 천연제품이라 아이들 장난감에 사용해도 되니 걱정마세요!




집에 들어갈때 필수적으로 만져야하는 도어락, 그리고 일상생활에서 가장 자주 만지는 스마트폰, 어느것하나 빼놓을 수 없이 모두 살균소독을 해줘야합니다. 살균제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예전 포스팅으로 대체하니 꼭 한번 확인해보세요.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천연살균제, 워터썸 살균제 활용법 10가지







에코후레쉬 제품을 구입할때 할인받을 수 있는 꿀팁, 지난번에도 소개해드렸는데 기억나시나요?

에코후레쉬 서포터즈로 활동하면서 공구페이지를 소개해드렸었는데요. 저를 통해 구입하면 에코후레쉬 모든 제품을 추가 10% 할인된 금액에 구입가능하다는 사실! 저는 소개만 해드리고, 제품과 관련된 모든 업무는 에코후레쉬에서 진행하기때문에 걱정하실 필요가 없어요. 당연히 신용카드와 네이버페이 결제도 가능하고요.


워터썸 살균제뿐만 아니라 세탁조클리너, 변기세정제 등 에코후레쉬의 다양한 제품들을 추가 10% 할인받고 싶다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http://bit.ly/32HTinh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