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스마트폰 꿀팁

삼성 갤럭시 A21s 보급형 스마트폰 출시 사전예약 할인중 (스펙, 가격 정보공유)

반응형

삼성전자에서 가성비 좋은 보급형 스마트폰을 출시했습니다. 바로 갤럭시 A21s (SM-A217N)라 불리는 제품인데요. 깔끔한 디자인과 뛰어난 가성비, 그리고 저렴한 가격대로 눈길을 끌고있습니다. 갤럭시 A21s 출시기념 현재 사전예약 할인 이벤트가 진행중인데요. 어떤 제품인지 사양정보도 소개해드리고 사전예약 이벤트도 알려드립니다.

 

6.5인치의 큰 화면에도 불구하고 인피니티O 디스플레이가 적용되어 뛰어난 그립감을 보여줍니다. 전면카메라는 핀홀 타입 디자인을 채용했으며, 후면의 쿼드카메라도 눈에 띄네요. 색상은 블랙, 화이트, 레드 3종으로 출시되었으며, 군더더기 없는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입니다.


우선 어떤 제품인지 상세 스펙부터 살펴볼까요?

 

갤럭시 A21s는 6.5인치 HD+ 디스플레이에 엑시노스850 옥타코어 프로세서, 3GB의 램과 32GB 내장메모리가 탑재된 제품입니다. 저장용량이 부족할까봐 망설여지시나요? 걱정마세요! 마이크로SD카드를 삽입할 수 있으며, 최대 512GB까지 메모리 확장도 가능합니다. 지문인식과 페이스언락을 지원하며, 내장 배터리는 5000mAh라 오랫동안 사용 가능하죠.

 

 

전면 셀피카메라는 1300만화소의 렌즈가 채용되었으며, 후면카메라는 쿼드 카메라입니다. 무려 렌즈가 4개나 탑재된 모델인데요. 4800만화소의 메인카메라와 800만 화소의 초광각 카메라, 200만 화소의 매크로(접사) 카메라, 200만 화소의 뎁스(깊이) 카메라로 구성되어 뛰어난 사진이 기대가 됩니다.

 

전반적으로 갤럭시 A21s는 CPU와 램, 내장메모리에서 다소 아쉬운점이 있지만, 이를 극복하기위해 최대 512GB를 지원하는 외장메모리 사용이 가능하며, 중급기 못지않은 카메라 성능과 예쁜 디자인, 그리고 착한 가격이 눈에 띄는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고사양 모바일 게임을 하지않으신 분.

스마트폰 주사용이 인터넷이나 SNS, 카톡과 같이 고성능을 필요로 하지않는 분.

하지만 카메라 성능은 어느정도 받쳐주길 원하시는 분.

큰 화면에 대용량 배터리 스마트폰을 원하시는 분.

 

 

 

현재 갤럭시 A21s는 사전예약이 진행중인데요. 

 

 

 

 

삼성전자 갤럭시 A21s 핸드폰 SM-A217N

COUPANG

www.coupang.com

 

갤럭시 A21s의 출시가격은 29만 7천원이며, 쿠팡 사전예약시 다음과 같은 할인 혜택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선착순 1천대 한정으로 쿠팡캐시 1만원 캐시백

- 와우회원 한정 3% 추가할인 가능. (와우회원은 30일간 무료체험 가능하니 꼭 무료로 가입해 3% 할인도 챙기세요!) 
- 삼성카드, 농협, 신한카드, 국민카드로 결제시 최대 9% 즉시 할인

- 제품 구입후 최대 14,850원 캐시 적립

-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이용권

- 포토 리뷰 남길시 스타벅스 기프티콘 지급

- 21일까지 예약시 22일 택배 수령 가능

 

현재 각종 온라인 사이트에서 판매중인 제품들은 국내 정식출시가 되기전 해외에서 출시된 제품을 역수입해서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국내 배송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며, 해외직구 제품은 국내에서 AS가 되지않을 수 있으니 꼼꼼히 확인 후 구입하시는걸 추천합니다!

 

▼ 갤럭시 A21s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

 

삼성전자 갤럭시 A21s 핸드폰 SM-A217N

COUPANG

www.coupang.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