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직구/해외직구 핫딜정보

가성비도 좋은 조립식 캠핑 행거 추천 (캠핑용 식기 건조대, 옷걸이)

반응형

무더위가 지나가고 캠핑하기 좋은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주말엔 여행지가 아닌 산속, 또는 캠핑장으로 떠나는 분들도 많은데요. 캠핑은 장비빨이라는 말, 들어보셨죠? 오늘은 텐트를 비롯해 캠핑 침대, 테이블 등 캠핑 필수용품 외에, 하나쯤 있으면 아주 편리한 아이템인 캠핑행거를 하나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활용도가 아주 높은 조립식 캠핑 행거

 

 

캠핑을 할때 설겆이를 끝내고 물에 젖은 식기들을 말리기 번거롭죠. 아이들 물놀이 후 젖은 옷들을 말리기위해 나뭇가지나 텐트위에 던져 놓진않나요? 이런 캠핑 행거 하나 있으면, 걱정 끝입니다.

 

 

 

조립식이라 작은 가방에 쏙 들어가기때문에 휴대성도 아주 좋고, 설치방법도 간단해 편리합니다. 기둥 재질은 알루미늄 합금으로 되어있어 가벼우면서도 내구성은 아주 높죠. 

 

 

 

 

고정 클립이 있어서 손잡이가 있는 식기류들을 걸어놓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옷걸이를 몇개 챙긴다면 행거로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죠.

 

 

두가지 사이즈가 있는데, 큰 사이즈가 950그램이고 작은 사이즈는 650그램이라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됩니다. 가격은 작은 사이즈가 만원 후반대, 큰 사이즈가 2만원 초반대에 구입할 수 있어 가격도 착하네요.

 

ko.aliexpress.com/item/1005001343148284.html

 

US $8.31 43% OFF|8kg 초경량 걸이 선반 알루미늄 합금 식기 조리기구 선반 옥외 야영 선반 옷 저장 걸�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아직 직구 한번도 안해봤다면, 꼭 해보세요. 국내까지 택배가 가능해 배송대행지도 필요없어서 편리합니다. 게다가 택배비도 무료죠. 한국어도 지원하기때문에 가장 쉬운 해외직구 사이트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저렴한 제품들이 아주 많으니 둘러보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