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제품 감성 리뷰

야간에도 잘 찍히는 블랙박스 추천, 파인뷰 LX5000

반응형

파인뷰 LX5000 블랙박스를 장착한지 벌써 일주일이란 시간이 지났습니다. LX5000의 ADAS라는 독특한 기능도 마음에 들지만, 무엇보다도 LCD화면으로 보이는 선명하고 밝은 영상이 눈길을 끄는 제품입니다.

 

많은 분들이 블랙박스를 선택하기에 앞서, 실제 촬영된 영상이 어느정도인지 많이 궁금해하는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파인뷰 LX5000을 구입해야할지 망설이는 분들을 위해 실제 LX5000으로 촬영한 주야간 영상 몇가지를 소개합니다.

 

 

특히 밤에 빛을 발하는 블랙박스, 파인뷰 LX5000

 

위 사진만 봐도 알 수 있을정도로, LX5000은 밤에도 굉장히 밝고 선명한 화질을 보여줍니다.

 

파인뷰 LX5000은 영상촬영과 관련해 다음과 같은 4가지 사양이 탑재된 제품인데요.

- 풀HD 고화질: 1920*1080 해상도 지원
- SONY STARVIS: 카메라로 인지도 높은 SONY의 이미지센서 탑재
- 오토 나이트비전: 자동으로 주변밝기를 감지해 어두운 밤길을 대낮처럼 밝게 촬영
- HDR 기능: 밝기가 다른 두 영상을 촬영 및 합성해 번호판이 더욱 잘보이도록 튜닝하는 기술

 

과연 실제 촬영결과물은 어떨지 아래 영상으로 확인해보시죠!

 

 

파인뷰 LX5000 주간 주행영상

 

아침 출근길에 찍힌 영상입니다. 오늘 아침은 굉장히 흐렸고, 눈도 잠깐 내리기도 했는데요. 흐린날씨지만 하늘이 물들어 있는 모습이 예뻐 소개합니다.

 

 

파인뷰 LX5000 야간 주행영상

 

앞유리창이 더럽습니다. 양해부탁드려요.

LX5000으로 촬영된 야간 주행영상입니다. 동영상으로 확인하셨겠지만, 앞에 있는 차량 넘버는 물론 옆차선의 차량 넘버까지 선명하게 찍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가 사는 아파트입니다. 블랙박스로 찍은 영상인데도 불구하고 굉장히 예쁘게 나왔네요.

 

 

파인뷰 LX5000 지하주차장

 

사고가 가장 많이 일어나는 곳이 바로 주차장입니다. 물론 주행중에도 교통사고는 날 수 있지만, 블랙박스로 촬영된 영상을 가장 많이 확인하는 곳이 바로 이곳이죠. 따라서 지하주차장에서도 얼마나 잘 찍히는지 확인해봐야합니다.

 

 

최근 스마트폰의 카메라 기술이 아주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작년에는 1억화소가 넘는 렌즈를 탑재한 스마트폰이 출시되기도 했는데요. 블랙박스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야간에도 이 정도 수준으로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는 점이 새삼 놀랍습니다. 야간에도 잘 찍히는 블랙박스를 찾고있다면, 파인뷰 LX5000을 추천합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LX5000에 탑재된 ADAS 기능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졸음운전으로 중앙선이나 차선을 밟았을때, 신호대기중 앞차가 출발했을때 경고음으로 알려주는 유용한 기능, ADAS가 궁금하다면 다음 포스팅도 확인해주세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