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컴퓨터 PC 꿀팁

유튜브 음원추출 mp3 다운로드 무료 프로그램 추천! 4Kdownload

반응형

유튜브 영상을 보다가 음원을 추출하고 싶은 영상을 발견했을 때, mp3로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간편한 프로그램 하나를 추천합니다. PC에서 무료로 유튜브 음원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바로 4Kdownload입니다.

 

 

 

 

4K YouTube to MP3 | YouTube MP3음원으로 무료 변환기

YouTube 영상 MP3 변환은 macOS, PC 및 Linux에서도 완전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YouTube 재생목록 전체를 다운로드 하거나 당신만의 오디오 컬렉션을 만들수도 있습니다.

www.4kdownload.com

 

 

유튜브 음원 추출, mp3 다운로드를 위한

"4Kdownload 프로그램 설치 및 사용방법"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기 위해 우선 위에 링크된 4kdownload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유튜브 링크를 mp3 파일로 클릭 한 번에 바꿔보세요!'라는 문구가 보이죠? 문구 아래 4K Youtube to MP3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다운로드를 클릭했는데도 프로그램이 다운되지 않는다면 'direct download link'를 클릭하면 수동으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프로그램 설치 관련해서는 영어로 되어있으나, 프로그램을 사용할 때는 한글을 지원하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우선 라이센스 조항에 동의해야 하므로, 체크박스를 선택한 뒤 인스톨을 눌러주세요.

 

 

 

벌써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때 주의할 점이 있는데요! 원활한 프로그램 실행을 위해서 컴퓨터 재부팅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위 화면이 나오면, 사용 중인 프로그램을 모두 저장하거나 닫은 뒤 Restart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다운로드 및 설치가 완료되었으니, 이제 4kdownload 프로그램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

 

 

음원 추출을 하고 싶은 유튜브 영상 주소를 복사합니다. 유튜브 영상에서 마우스 오른쪽 키를 눌러 '동영상 URL 복사'를 누르면 됩니다.

 

 

 

그리고 4Kdownload 프로그램을 실행시켜 붙여넣기를 해주세요. 단축키 Ctrl + V를 누르면 됩니다.

 

 

유튜브 영상의 음원을 mp3로 변환해 다운로드가 완료된 모습. 

..

아주 쉽고 빠르게 다운이 완료되었습니다. 정말 간단하죠?

 

위 이미지 하단을 살펴보면, 29개 일일 다운로드 가능이라고 되어있는 게 보이는데요. 맞습니다. 무료버전은 하루 30개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그 이상이 필요하거나 좀 더 고급 기능이 필요하다면, 유료버전으로 사용할 수도 있는데요.

 

 

유료버전은 개인, 프로버전이 있으며 각각의 차이점은 위 이미지에서 비교해보세요. 무료버전과 차이점을 살펴보니, 일일 다운로드 개수 제한이 없고 동시 다운로드 개수에서도 차이가 있네요. 그 외에도 몇 가지 차이점은 있지만, 우선 무료 버전을 사용해보고 부족하다 싶으면 유료버전으로 전환해도 될 것 같습니다.

 

참고로 4kdownload는 MP3 뿐만 아니라 M4A, OGG 등 여러 포맷으로도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재생목록/ 유튜브 채널/ 나중에 볼 영상/ 좋아요를 누른 영상 등으로 구분지어서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게다가 유튜브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치, 텀블러 등 여러 사이트에서도 음원 추출이 가능하니 한번 써보는 걸 추천합니다!

 

 

 

4K YouTube to MP3 | YouTube MP3음원으로 무료 변환기

YouTube 영상 MP3 변환은 macOS, PC 및 Linux에서도 완전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YouTube 재생목록 전체를 다운로드 하거나 당신만의 오디오 컬렉션을 만들수도 있습니다.

www.4kdownload.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