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일본 여행과 문화

일본 아이돌 도미타마유 흉기로 피습당해 - 그이유는?

반응형
도쿄에서 한 여성 아이돌 가수가 팬으로 보이는 20대 남성으로부터 피습을 당해 일본이 들썩이고 있다.

아이돌 활동을 해온 도미타 마유(富田眞由·20) 는 5월 21일 오후 5시께 도쿄 고가네이시의 한 라이브 공연장안에서 27세 남성이 휘두른 흉기에 목, 가슴 등 20곳 이상을 찔렸다.

사건직후 즉시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현재 의식 불명 상태.

현장에서 체포된 용의자는 혐의를 인정했으며,  경찰은 그가 도미타의 팬이었던 것으로 보고 경위를 조사중이다.

도미타는 이날 사건 현장의 건물에서 열리기로 되어있던 공연에 출연할 예정이었다.

후속 기사에 따르면 사건 2주전에 도미타가 트위터에서 용의자인 남자의 글을 차단한 것으로 나타났는데요.

용의자 이와자키 토모히로(27)
범죄자의 실명이나 얼굴이 즉시 공개되는 일본, 역시 우리나라와는 다르네요.
범죄자에게 인권이 과연 필요한지..

여하튼 이와자키는 올해 1월부터 도미타에게 선물을 보내거나 연락처를 물으며 따라다니기 시작,
트위터 등에 집요하게 글을 남겼다고하는데요.

지난 4월말 도미타는 용의자로부터 받은 선물을 돌려보냈으며, 그 때부터 호의적이었던 용의자가 집요하고 과격하게 바뀌었다네요. 결국 도미타는 트위터에서 차단을 시켰고, 지난 21일 악의를 품은 용의자로부터 피습을 당했다고 합니다.

한편 도미타는 글을 차단한 뒤 이번달 9일 경시청에 방문하여 상담을 했으며, 사건발생 5일 전에는 도미타의 어머니가 이와자키 용의자의 집이 있는 교토 시내 경찰서에 "딸이 괴롭힘을 받고 있다"며 신고한바 있는 것으로 확인되어 더욱 안타깝네요. 신고까지했는데..

유명아이돌이 아닌 언더에서 활동하는 가수여서 경호원은커녕 매니저도 없기때문에 위험에 더욱 노출되어있어 많이 안타깝네요.

도미타마유의 블로그- 아메블로
http://profile.ameba.jp/mayu-tomita-blog/

련기사보기
ツイッターをブロックされ、殺意強めたか(日本テレビ系(NNN)) - Yahoo!ニュース
http://me2.do/GKdNHmmu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