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직구/해외직구 핫딜정보

빙어낚시, 얼음낚시 텐트 추천! 방풍, 방수까지

반응형

겨울철에만 할 수 있는 빙어낚시. 얼음을 깨서 하기때문에 일반 낚시보다 더 재밌게 느껴지고, 어린 자녀들도 매우 좋아하는데요. 문제는 추운 날씨로 인해 감기에 걸리기 쉽고, 강한 바람으로 인해 오래 못한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얼음낚시용 텐트를 꼭 챙겨서 가시는데요. 방수와 방풍기능을 지닌 가성비 좋은 얼음낚시 텐트가 있어 소개해드립니다!

 

 

3-4인용이라 가족단위 구성으로도 사용하기 좋구요. 방수코팅이 된 옥스포드 천으로 제작되어 겨울철 눈이나 비를 막아주고, 3중 레이어가 바람도 막아줘 텐트 내부 실내공기를 따뜻하게 유지시켜줄 수 있습니다.

 

 

 

양방향 도어개폐형이라 환기에 아주 유리하며, 군데군데 주머니가 있어 낚시용품들을 수납하기에도 좋아 보입니다.

 

 

 

내부사이즈는 180*180*210cm라 왠만한 남성들이 서있을때도 머리가 천장에 닿지않아 편리합니다. 3-4인용이긴 하나 두명이서 사용하면 짐을 놓아둘 공간도 많고, 좀 더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색상은 블루, 레드, 오렌지, 카모플라쥬 4가지로 되어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고요.

현재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얼음 바닥에 텐트를 고정할 수 있는 아이스페그와 로프, 그리고 보관용 가방을 기프트로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해 소개해드립니다.

 

 

 

위 사진의 빨간색 네모박스 부분의 '쿠폰받기'를 클릭해 85달러 이상 2달러 할인 쿠폰을 받으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겠죠? 보다 상세한 내용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확인하세요!

 

 

 

17128.0₩ 50% OFF|휴대용 얼음낚시 쉼터 3 4 인용, 빠른 오픈 겨울 캠핑 텐트, 방수 방풍 야외용 코튼,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