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스마트폰 꿀팁

콰이 다른사람 동영상 앨범에 저장하는 방법 -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두 가능

반응형

요즘 콰이 어플 많이 사용하시죠? 재미있는 더빙 영상도 찍을 수 있고, 일부러 얼굴이 일그러지게 만들어 재밌는 영상도 만들 수 있어 인기가 많은 어플인데요. 간혹 콰이 어플을 보다 마음에 드는 영상을 발견했을때, 저장기능이 없어서 아쉬울때가 있는데요.

 

이 방법 하나만 알면 쉽게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다른 어플을 이용하는 방법은 아닙니다. 정말 간단한 방법이니 따라해보세요!

 

일단 콰이어플을 실행해 마음에 드는 영상을 고릅니다.

 

 

저는 요즘 인기있는 댄싱롱보드 영상을 하나 선택했습니다.

그럼 이 영상을 다운받아 볼까요?

 

 

 

상단 부분에 '내보내기' 아이콘이 있습니다. 좌측 사진의 핑크색 네모를 눌러주세요! '내보내기'를 선택하면 카톡이나 페이스북, 인스타, 유튜브 등으로 전송이 가능한데요. 인스타그램을 선택해줍니다.

 

 

인스타그램에 게시해 다운받는 방식이 아니므로 오해하지마세요!

 

 

 

좌측 사진과 같이 '로드 중...'이라고 뜨네요. 잠시 후 'Kwai'에서 'Instagram'을 열려고 합니다. 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취소 버튼을 눌러주세요. 만약 인스타그램 앱이 열리더라도 게시하지말고 바로 창을 꺼버려도 됩니다.

 

 

 

앨범, 갤러리에 들어가보세요. 동영상이 저장되어있죠? 의외로 간단한 방법인데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 알려드렸습니다! 물론 아이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모두 가능하니 시도해보세요!

 

 

댄싱롱보드에 관심이 있다면 아래 링크도 확인해보세요! [출처: 스몰미디어]

롱보드를 타는 대한민국 여성라이더 - 댄싱 롱보드 여신 고효주, 최진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