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국내 이슈

일본 여자배구선수 No.12 이시이 유키(Ishii Yuki)

반응형

리우올림픽 여자배구 한일전을 본 이후로, 일본 여자배구선수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습니다.
귀여운 선수도 많고, 일본 유니폼이 좀 타이트해서 몸매도 좋아보여 더 호감이 가나봅니다.
이번에는 등번호 12번인 이시이 유키(石井優希) 선수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합니다.

히사미츠 스프링스 소속으로 1991년생, 현재기준 한국나이로 26살입니다.
아직 어린선수이니 다음 올림픽에도 출전하겠네요.

 

숏헤어가 잘어울리는.. 웃는 모습이 귀여운 선수인데요.

 

 

한때는 좀더 길었던, 단발머리였던적도 있습니다.

 

옆에 No.5 리베로 사토 아리사 선수도 보이네요.
이전 포스팅을 보시면 사토 아리사 선수도 만날 수 있습니다.

가슴만 없다면 미소년으로 보이겠네요.

 

180cm의 장신에 귀여운 얼굴.
베이글 아니, 슬랜더 몸매라 볼 수 있겠네요.

이시이 유키 선수는 인스타그램은 하지않고 트위터만 하는것으로 확인됩니다.

키무라 사오리 선수와 마찬가지로 SNS 금지기간중이라고 하네요.

이시이 선수의 트위터에 가시면 더많은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시이 유키 트위터 바로가기

다른 선수들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썸네일을 확인하세요.

☞리베로 사토 아리사 포스팅 보러가기☞대표 키무라 사오리 포스팅 보러가기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