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생활정보 꿀팁

블러드랜드 블러드코인 추천인ID, 다계정으로 최대 효율 뽑아내는 방법

반응형

블러드코인은 추천인 제도가 있기때문에 계정을 하나만 파서 하는 것보단 여러개를 만들어 채굴하는게 효율적입니다. 계정을 만들기 위해서는 휴대폰번호 인증이 필요하기때문에 보통 가족이나 친구, 지인을 통해 계정을 여러개 가입을 하는데요. 



메인 계정을 A라고 할 경우  다른 계정을 가입할때 추천인 ID는 A계정에 몰빵하는 것이 아니라 A - B - C - D - E 순차적으로 추천인 ID를 넣어주는게 좋습니다. B계정을 생성할때는 A를, C계정을 생성할때는 B를... 이런식으로 말이죠.


만약 A부터 E라는 계정 5개를 만들경우 A에 몰빵을 하게되면, A는 가중치가 4개의 계정으로부터 각각 0.5씩 추가되어 2.0이 늘어나 총 3.0이 됩니다. 그리고 나머지 B부터 E까지의 계정은 가중치 1.0이 됩니다. 


하지만 순차적으로 추천인을 입력할 경우 E는 가중치 1, D는 가중치 1.5, C는 가중치 1.75, B는 가중치 1.875, A는 가중치 1.9375가 되죠.


이해되셨나요? 가중치가 왜 이런식으로 쌓이는지 궁금하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블러드코인 컴퓨터 CPU 사양보다 가중치가 중요하다?




위와같이 순차적으로 추천인ID를 넣을 경우 A부터 E까지 계정의 가중치 합은 8.0625가 됩니다. A 계정에 추천인ID를 몰빵했을 경우 가중치합은 7.0이 되므로 1.0625가 차이가 납니다.


고작 1정도 밖에 차이가 나질않는다고 생각할지 모르겠지만, 본인의 계정 5개 외에 다른사람으로부터 추천을 받을 경우 그 차이는 점점 벌어지는데요.



글로 설명하려니 어려워 간단히 표로 나타내봤습니다. 우선 추천인을 A에 몰빵했을 경우입니다.



a,b,c라는 다른 사람이 본인의 계정인 B를 추천할 경우, A와 B는 가중치가 오르지만 C, D, E는 가중치가 오르지 않습니다. 이 경우 본인계정의 가중치합은 7.75가 되죠.



이번에는 순차적으로 추천인코드를 넣었을 경우입니다.



a,b,c라는 다른 사람이 본인의 계정인 E를 추천할 경우, A부터 E까지 모두 가중치가 올라 가중치 합은 총 10.9688이 됩니다. 이해가 되시나요?


물론 PC가 한대밖에없다면 굳이 이런식으로 작업할 필요는 없지만 언제 어떻게될지 모르기때문에 계정은 여러개를 확보하는것이 좋습니다. 심지어는 스마트폰으로도 블러드코인 채굴이 가능하기때문에 다계정으로 만들어 채굴하는 걸 추천합니다. 제가 지금 후회하고 있으니까요.



블러드코인을 시작하기에 앞서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가입하실때 추천인ID에 ccdd를 입력부탁드립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댓글 남겨주시면 답변 달아드리겠습니다. 블러드코인 회원가입은 아래 링크에서 가능합니다!


추천인코드: ccdd




[관련 추천글]


#블러드코인 카테고리 바로가기

#블러드코인 가중치 계산하는 방법, 가중치는 고정값이다?

#블러드코인 컴퓨터 CPU 사양보다 가중치가 중요하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