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스마트폰 꿀팁

삼성 갤럭시 S10 마블(Marvel) vs 카카오 프렌즈 콜라보레이션, 당신의 선택은?

반응형

삼성에서 갤럭시S10을 출시하면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그중 눈에띄는것이 바로 마블(Marvel) 콜라보와 카카오 프렌즈(Kakao Friends) 콜라보인데요. 


어떤 제품이 더 마음에 드나요? 우선 카카오 프렌즈 X 갤럭시 S10 콜라보 사진부터 보시죠.



KAKAO FRIENDS X Galaxy Friends 라는 문구가 재밌네요. 카카오 프렌즈와 갤럭시 프렌즈의 콜라보레이션입니다.




가장 눈에 띄는 이건 바로 이어폰 케이스인데요. 정말 깜찍하게 생겨 여성분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끌것만 같네요.




갤럭시s10 전용 카카오프렌즈 폰케이스입니다. 스마트폰 배경화면과 아이콘까지 카카오 프렌즈 이모티콘으로 꾸밀 수가 있네요. 라이언 너무 귀엽죠?




갤럭시 워치에도 적용된 카카오프렌즈. 너무 아기자기해 여성분들에게 큰 인기를 끌것만 같네요.




그럼 남성분들을 위한 삼성 갤럭시S10 X 마블(Marvel) 콜라보레이션도 소개해드려야겠죠?





마블의 대표 히어로들이 모였습니다. 스파이더맨 부터 아이언맨까지. 스마트폰 케이스와 폰배경화면의 조합이 너무 맘에 드는군요.




더욱 재밌는 것은 갤럭시S10에 마블 스마트커버를 장착하면 설치 어플리케이션이 자동실행된다는 것인데요. 스마트폰 배경화면부터 아이콘까지 테마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어떤 테마가 있는지 궁금하다면 아래 이미지를 계속해서 확인해보세요!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스마트워치에도 마블 테마 적용이 가능합니다.



어떤게 더 마음에 드나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