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스토리

심플·미니멀 타투 추천 - 전직 만화가(카투니스트)가 그리는 감성적인 타투

반응형

터키에서 활동하고 있는 아멧 캄바즈(Ahmet Cambaz)는 타투이스트로 뒤늦게 출발했지만, 존재감 하나만은 압도적인 타투이스트입니다.


그는 이스탄불의 한 잡지에서 7년 동안 카툰 작업을 해오다, 2013년 와이프에게서 타투 장비셋트를 선물받으면서부터 타투를 시작하게 되었다고하는데요. 카투니스트에서 타투이스트로 변신한 아멧 캄바즈. 그의 창의적인 비전은 타투 업계를 변화시키며,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그의 타투 디자인을 보고있으면, 심플하지만 현대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으며, 어렸을때 우리가 읽었던 동화책을 상기시켜주는데요. 여성들이 선호할만한 디자인들이 매우 많습니다.




그럼 Turkish Tattoo의 대명사, 아멧 캄바즈의 타투들을 감상해보실까요?











아멧 캄바즈는 말합니다.


"제 타투는 마이크로 스타일로 기하학적이며, 직접적입니다"

"My tattoos are micro style, geometric, and direct."






"우리는 매우 복잡한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따라서 저는 타투를 통해 미니멀리스트를 만드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제 모든 것이 더 단순해질 필요가 있습니다." 


"We are living in a complicated age. That's why I prefer to create minimalist lines in my pieces... Everything is now needing to become simpler." 









카테고리 [뷰티 헤어 타투]에서 보다 많은 타투이스트들의 타투 작품들을 볼 수 있습니다.


 [추천 관련글] 

   수채화 타투, 여성의 감성적인 타투를 하고싶다면 - 여자 타투이스트 바늘

   레터링 타투를 하고싶다면 - 타투이스트 마루

   친구와 연인과 함께하기좋은 커플타투 도안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