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생활정보 꿀팁

왓챠플레이 무료 체험기간과 가격 (넷플릭스 간단비교)

반응형

요즘 넷플릭스와 함께 왓챠플레이가 아주 핫하죠. 외국드라마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둘 중 하나는 꼭 이용하고 있으실텐데요. 만약 어떤걸 가입해서 이용해야할지 망설이고 있다면, 실사용자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간단하게 비교해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 vs 왓챠플레이


만약 외국어 공부를 하고있나요? 그렇다면 결정내리기가 훨씬 수월합니다.

넷플릭스는 미드(미국드라마)와 영국드라마 종류가 많고, 왓차플레이는 일드(일본드라마)와 중드(중국드라마), 대만드라마의 종류가 더 많습니다. 따라서 영어공부가 목적이라면 넷플릭스, 일본어나 중국어 공부가 목적이라면 왓챠를 추천합니다.


미국드라마의 경우 액션이나 스릴러, 잔인한게 많은 편이며, 일드와 대만드라마의 경우에는 감성적인 멜로드라마가 많습니다. 그러니 본인의 취향에 따라서 쉽게 선택할 수 있겠죠?




오늘은 왓챠플레이에 대한 소개와 가격, 그리고 무료 서비스기간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드립니다. 왓챠는 컴퓨터와 스마트TV, 스마트폰 등 IT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약 6만편을 골라서 볼 수 있습니다.




어플을 이용해서도 간단히 가입할 수 있는데요. 이메일이나 페이스북을 이용해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이용하기에 앞서 무료체험을 해볼 수 있어요. 예전에는 한달간 무료이용이 가능했는데, 지금은 2주동안만 무료체험이 가능합니다. 무료체험을 하기위해서는 이용권을 결제해야하며, 무료체헝 이후 이용하고 싶지않다면, 2주안에 해지신청을 해야합니다. 해지방법은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께요.


이용 가격은 1개월마다 결제시 월 7,900원. 3개월이나 6개월, 1년 단위로 결제할 수 있으며, 계약기간이 길어질수록 할인폭도 커집니다. 위 이미지에서 확인해보세요!




무료체험을 위해서 정기결제를 해봤습니다. 정기결제를 해도 당장 돈이 빠져나가진않으며, 무료체험기간인 2주뒤부터 결제되므로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요즘 핫한 미드 왕좌의게임 시즌8입니다. 현재 에피소드 6까지 나왔네요. 이제 편리하게 보기만 하면됩니다. 하지만 제 스마트폰에서는 오류가 발생해 왓챠플레이를 이용할 수가 없더라고요. 다음 포스팅에서 왓챠플레이 오류와 해지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릴께요.



[관련 추천글]


#왓챠플레이 재생오류 컨텐츠 라이센스 만료, DRM error 해결 방법?

#왓챠플레이 해지 및 환불방법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