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생활정보 꿀팁

왓챠플레이 해지 및 환불방법

반응형

지난 포스팅에서 홧챠플레이 무료체험기간과 이용금액, 그리고 DRM 오류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 포스팅 하단부에서 관련내용도 확인해보세요.


왓챠플레이를 이용해보려고 했더니, 컨텐츠 라이센스가 만료되었다는 DRM 에러로 인해 이용자체가 불가능합니다. 왓챠플레이는 2주동안 무료체험을 위해 정기결제를 해야만했기때문에, 어플만 지워버리면 매달 자동으로 결제가 되어버립니다. 따라서 더이상 이용하지않는다면, 해지를 해야하는데요. 



왓차플레이 어플 자체에서는 해지가 안됩니다. 해지하기위해서는 왓차플레이 어플이 아닌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가능합니다. 구글플레이스토어로 이동후 메뉴에서 정기결제로 들어갑니다.




그럼 본인이 정기결제 중인 어플들의 현황을 볼 수 있는데요. 저는 왓챠플레이밖에 없어서 하나밖에 안뜨네요. 왓챠플레이를 선택 후 하단부분에 있는 '구독 취소'만 눌러주면 정기결제가 취소됩니다.




그리고 다시 정기결제로 들어가보면 위와같이 취소가 되어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정기결제를 이용하다 도중에 환불을 받고싶나요? 아쉽게도 이용도중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남은 기간에 대해 환불이 안됩니다. 따라서 정기결제일을 잘 확인해 미리 구독해지를 해주세요.



아래 링크에서 왓챠플레이 관련 포스팅도 확인할 수 있어요.


[관련 추천글]


#왓챠플레이 무료 체험기간과 가격 (넷플릭스 간단비교)

#왓챠플레이 재생오류 컨텐츠 라이센스 만료, DRM error 해결 방법?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