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제품 감성 리뷰

에코후레쉬 워터썸 세정제 청소후기, 화장실·가스렌지 청소 끝!

반응형

오늘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해외직구로 구입한 세정제에서 가습기 살균제 성분이 검출되었다"는 뉴스가 있더라고요. 




가습기 살균제 사건으로 국내에서 무려 1400명이 넘는 사람들이 사망에 이르렀는데, 결코 남일이 아닙니다. 앞으로는 살균제 뿐만 아니라 청소용으로 사용되는 세정제를 선택할때도 주의를 해야하는데요. 




어떤 세정제를 선택해야할지 고민중이라면, 화학성분 없이 순수 천연재료로만 만들어진 제품, 에코후레쉬의 워터썸 세정제를 추천합니다.




워터썸 세정제는 화학물질이 전혀없는 제품으로, 순수한 물인 정제수와 소금으로만 만들어진 제품인데요. 물과 소금으로된 소금물로 세정이 되냐구요? 


워터썸 세정제는 물과 소금을 전기분해한 전해이온수이기때문에 가능합니다. 오늘은 워터썸 세정제를 직접 사용해보고, 청소전과 청소후의 before & after를 비교해보려고 합니다. 






1. 워터썸 세정제; 금속 휴지걸이 청소후기



화장실에서 볼일을 볼때, 가장 가까운 곳에 있지만 청소는 잘 안하게되는 곳이죠. 금속 휴지걸이입니다. 샤워할때 튀는 물로 인해 물때가 많이 끼는 곳이기도 한데, 잘 닦이지 않는 곳이기도 합니다.



먼저 비포(before) 사진부터 보시죠.



꽤 오래 방치해두었더니 물때가 지저분합니다. 샤워하면서 닦아내봤자 마르면서 별반차이가 없더라고요.




그럼 에코후레쉬 워터썸 세정제로 청소를 시작해볼까요?



청소가 끝난 뒤 사진 공개합니다.



반짝반짝 깔끔해졌죠? 청소방법이 어려운것도 아닙니다. 분무기 형태의 세정제를 뿌린 후 1~2분 뒤 물티슈로 닦아낸게 전부예요. 


청소 전후 사진을 나란히 놓고 비교해볼까요?



확실히 깨끗해 보이죠?





2. 워터썸 세정제; 세면대 수전 청소후기



이번에도 물때가 아주 잘끼는 곳입니다. 바로 세면대 수전인데요. 손을 씻으면서 한번씩 문질러줘도 마르면 항상 결과는 똑같은 곳입니다. 청소를 해도 티가 안나는 곳이죠. 세정제로 청소를 한번 해보겠습니다.




어떤가요? 반짝반짝 새것처럼 빛나죠? 이러다 청소의 달인이 되는게 아닐까 모르겠네요.




비포 & 애프터 비교사진입니다. 무슨 설명이 필요할까요?




3. 워터썸 세정제; 가스렌지 청소후기



겉보기엔 깔끔해보이는 가스레인지입니다. 하지만 자세히 들여다보면 기름 찌든때가 장난아닌 곳이죠. 먼저 비포 사진입니다.




기름으로 얼룩진 가스렌지는 청소하기 제일 어려운 곳인데요. 그럼 워터썸 세정제를 이용해 청소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세정제를 이용해 막 청소를 끝낸 사진입니다. 기름 찌든때가 싹 빠졌죠?




before & after 사진으로 비교해보니 확실히 깨끗해졌네요.




다음번에는 가스렌지 후드 청소도 도전해봐야겠어요! 살림살이하면서 청소하기 힘든 곳, 에코후레쉬 워터썸 세정제를 사용해보세요. 청소가 더욱 쉬워집니다!



만약 에코후레쉬 제품을 구입하려고 한다면, 아래 링크에서 구입하세요! 에코후레쉬 공식 지정 공동구매 페이지로, 다른 온라인 쇼핑몰보다 1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요!


이 글은 에코후레쉬 서포터즈로 작성되었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