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제품 감성 리뷰

예쁜 24인치 캐리어 추천, 델시 샤틀렛에어 사용후기

반응형

당신의 여행메이트 merci, DELSEY

24인치 캐리어 샤틀렛 에어 사용후기



여행을 떠나기 전 가장 먼저 해야할 일이 있다면, 바로 캐리어에 짐을 싸는 것 아닐까요? 여행의 시작과 끝은 캐리어로 시작해서, 캐리어로 끝이 난다고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기분좋은 여행의 시작과 마무리를 위해서는 예쁜 캐리어를 준비해야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캐리어는 공항에 가져갔을때, 누구나 한번씩 쳐다보게 할만큼 디자인이 예쁜 캐리어, 델시의 신제품인 샤틀렛 에어입니다.




델시에 대해 잠깐 소개해드리자면, 델시(Delsey)는 1946년에 설립되어 약 70년 동안 여행가방을 전문적으로 만드는 프랑스 브랜드입니다. 최초로 여행가방에 바퀴를 장착한 브랜드로도 잘 알려져있죠.


그럼 지금부터 델시의 샤틀렛 에어 리뷰를 시작해볼까요?



델시 샤틀렛 에어 디자인, 첫느낌



이번에 출시된 샤틀렛 에어는 앙고라와 쵸콜렛, 실버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는데요. 그 중에서도 제가 고른 앙고라 컬러가 단연 눈에 띕니다. 앙고라는 단순히 화이트 색상이 아니라, 아이보리와 진주색 느낌이 나는 고급스러운 색상인데요.




고급스러운 앙고라 색상에 갈색 가죽이 포인트로 되어있어 더욱 프렌치한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델시 샤틀렛 에어, 사이즈와 무게



샤틀렛 에어는 기내용 캐리어인 21인치부터 24인치, 26인치, 30인치로 다양하게 출시되었는데요. 오늘 리뷰할 제품은 24인치 화물용 캐리어입니다. 39x26x61cm의 사이즈에 용량은 45리터이기 때문에 짧은 해외여행이나 국내여행에 적합하죠. 기내용 캐리어는 너무 작고 큰 사이즈의 캐리어는 너무 커서 부담이 되는 그런 여행을 떠날때 딱 좋은 사이즈가 바로 24인치입니다. 


샤틀렛 에어 무게는 24인치 캐리어치고는 상당히 가벼운편입니다. 고작 3.5kg인데요. 여성분들도 가볍게 들 수 있을 정도라, 가볍게 어디론가 여행을 떠나고 싶을때 부담없이 가져갈 수 있습니다.



델시 샤틀렛 에어, 세부디자인



캐리어 전면부에는 하트를 뒤집어 놓은 듯한 델시 로고가 박혀있으며, 갈색 가죽에 흰색 스티치가 독특하고 매력적입니다. 캐리어 재질은 탄성이 좋은 폴리카보네이트로 되어있는데요. 실제로 손으로 두드려봤을때, 너무 딱딱하지 않고 탄성이 있어 충격에 의한 파손에 상당히 강해 보입니다.






상단부에 보이는 가죽 스트랩과 손잡이, 정말 고급스럽죠? 캐리어 곳곳에 델시 브랜드의 로고와 브랜드명이 적혀있습니다.




작은 부분 하나하나 섬세하고 정교하게 만들어져 있어, 고급스러움이 빛을 발합니다. 이런 정교함이 명품을 만들죠.



가죽 손잡이는 2단으로 조절이 가능하며 부드럽게 작동됩니다. 가죽으로 되어있어 손에 착 감기는 느낌도 좋아요.




자물쇠는 요즘 캐리어에 필수로 장착되는 TSA LOCK이 적용되어있습니다. 미국을 비롯한 일부국가에 해외여행을 갔을때, 캐리어 내부에 있는 물품이 의심스러울 경우 TSA 요원이 보안검사를 실시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일반 자물쇠로 잠겨져있을 경우 자물쇠를 파손하고 수하물을 검색하게 됩니다. 하지만 캐리어가 파손되더라도 법적인 책임을 물을 수가 없는데요.  TSA 락 제품일 경우 TSA 요원이 가진 마스터키로 열 수 있기 때문에 캐리어 파손없이 보안검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캐리어를 구입할 때에는 TSA 락이 적용된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고급 캐리어에는 모두 TSA 락이 적용되어있으니 참고하세요.




샤틀렛에어 지퍼는 이중으로 설계되어있어, 더욱 견고합니다. 간혹 캐리어에 짐을 너무 많이 넣어 힘겹게 지퍼를 닫을 경우, 여행 도중 지퍼가 터지는 경우가 발생하기도 하는데요. 샤틀렛 에어는 이중 지퍼라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중지퍼라 열고 닫는게 힘겹지않을까 우려했었는데요, 부드럽게 작동되니 그런 걱정은 접어두셔도 됩니다.  5천번의 지퍼 개폐 테스트를 통과한 샤틀렛 에어니까요.




깔끔한 지퍼 마감처리. 세세한 부분까지 빈틈없이 완벽한 디테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캐리어에서 가장 중요한 부위가 어디라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바로 바퀴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오래 걷기위해서는 편한 신발을 선택해야하는 것처럼, 편한 여행을 위해서는 캐리어의 바퀴가 상당히 큰 부분을 차지하죠.




샤틀렛 에어에 적용된 이중바퀴는 소음도 없고, 무엇보다도 핸들링이 정말 좋은데요. 영상에서 확인해보세요.




무소음바퀴의 조용함. 부드러운 핸들링으로, 말없이 조용히 떠나고 싶을때 최고의 여행메이트가 될 수 있을거에요.







그럼 이제 샤틀렛 에어의 내부모습도 공개합니다!


델시 샤틀렛 에어 내부디자인



샤틀렛 에어의 내부는 강렬한 붉은색 컬러로 되어있어, 외부의 고급스러운 앙고라 색상과는 사뭇 또 다른 느낌을 줍니다. 내부의 포인트 컬러로 인해 밋밋하지않고 유니크함을 더했죠.


보통 일반적인 캐리어의 경우 한쪽은 지퍼형식의 커버, 다른 한쪽은 엑스밴드로 되어있는데요. 샤틀렛 에어의 경우에는 양쪽 모두 커버로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지퍼를 열면 양쪽 모두 내부에 엑스밴드가 되어있어요. 엑스밴드와 지퍼로 된 커버까지 이중으로 결속할 수 있어 짐이 쏟아질 염려가 없고, 더욱 튼튼하게 고정할 수 있죠.





망사로 된 수납포켓 역시 지퍼로 되어있어 작은 물품들이 쏟아질 염려가 없고,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합니다.




샤틀렛 에어에는 기본 구성품으로 옷걸이 하나가 들어있는데요. 쉽게 구겨지는 옷을 바로 꺼내 걸 수 있도록 한 작은 배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2가지 사이즈의 수납 파우치도 함께 들어있어 양말이나 속옷을 넣을 수 있고, 귀중품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어요.




당신의 여행메이트 merci, DELSEY

델시의 샤틀렛 에어 전반적인 사용후기




샤틀렛 에어는 델시캐리어 중에서도 프리미엄 라인이며, 그에 맞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누구나 갖고싶은 워너비 캐리어라고 생각됩니다. 특히 패션에 신경을 많이 쓰는 여성분들에게 있어서, 예쁜 디자인의 샤틀렛 에어 앙고라 색상은 더할나위 없이 좋은 선택일텐데요. 델시 샤틀렛 에어와 함께 여행지에서 인생샷을 건져보세요.





가볍지만 견고하고, 조용하면서 부드러운 핸들링까지, 샤틀렛 에어는 캐리어 본연의 기능에 충실합니다.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두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았죠.




명품캐리어를 들고 떠나는 명품 여행. 델시 샤틀렛 에어와 함께라면 어디든지 즐거울 것 같지 않나요?



자, 그럼 여행을 떠나볼까요?




델시 샤틀렛 에어, 아래 링크 델시몰에서 확인해보세요!

www.delseymall.com



#mercidelsey, #고마워델시, #델시캐리어, #델시, #delsey, #캐리어추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