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제품 감성 리뷰

에코후레쉬 자동변기세정제 사용후기, 이거 노벨상 줘야해요!

반응형

'육아와 살림은 아이템빨이다'라는 말 공감하시나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변기세정제야말로 살림살이를 더욱 편하게 만들어주는 희귀아이템입니다. 한번 사용해보면 정말 편리하고, 효율적인 살림 아이템인데요.




바로 에코후레쉬 자동변기세정제입니다. 과학적인 원리로 만들어져 효율성을 극대화한 변기세정제 제품이죠. 이거 한번 사용해보면 정말 노벨과학상 줘야하는거 아닌가?라고 생각할지도 몰라요. 간단한 원리이지만 정말 편리한 제품. 이미 특허까지 등록완료되어 있네요.





일반적으로 변기세정제는 고체형 세정제를 많이 사용하실텐데요. 액체형 변기세정제인 이 제품과 어떤 차이점이 있는지 알아보기쉽게 비교해보았습니다.




고체형 변기세정제의 경우 사용하지않아도 계속 녹기때문에, 장시간 방치해둘 경우 사용하지않아도 없어져버립니다. 하지만 에코후레쉬 제품은 변기에 물을 내릴때만 세정액이 나오기때문에, 변기를 사용하지않으면 그대로 유지됩니다. 아주 경제적인 제품이죠? 게다가 900회 정도 사용할 수 있어서, 하루에 변기 물을 10번씩 내릴경우 약 3개월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후부터는 리필용 세정액으로 교체만 해주면되니, 가성비가 훨씬 좋죠.


그럼 대략적인 설명은 이걸로 마치고, 개봉기부터 시작합니다!




이번에 구입한 에코후레쉬 자동변기세정제와 리필형 세정액입니다. 안방화장실과 거실화장실 두곳에 사용하기위해 제품을 2개 구입했는데요. 세정액 사용이 끝나면 리필용 세정액으로 통만 교체해주면 됩니다.




리필용 세정액은 2개씩 들어있어요. 이거 하나사면 약 6개월간 사용이 가능하죠.




에코후레쉬 자동 변기세정제

물 내릴 때마다 향균수 자동 배출





변기 청소는 쉽게할 수 있지만, 변기 수조나 노즐, 배관까지 청소를 할수는 없습니다. 방법은 딱 하나, 변기세정제를 사용하는 것이죠. 




제품설명서가 따로 없어요. 제품박스 자체가 설명서입니다. 어차피 버려지는 제품포장재, 펼치면 설명서가 되요. 포장패키지까지 자연친화적인 제품이죠?




자동 변기세정제 구성품은 위와 같습니다. 거치대와 공급밸브, 세정액으로 되어있으며, 거치대 하단부는 무게추가 들어있어 쉽게 넘어지거나 하지않아요.





조립방법은 간단합니다. 거치대에 세정액을 끼운 후 뒤집어서 세정액 뚜껑을 공급밸브로 바꿔주기만하면 되요.




그러고나서 변기수조 뚜껑을 열어 한쪽 모퉁이에 넣어주면 간단히 설치 끝!





먼저 설치전 저희집 변기모습입니다.




변기 수조 뚜껑을 열면 위와같은 모습이 보이는데요. 한쪽 모퉁이 빈 공간에 설치를 해줄꺼에요.




에코후레쉬 #천연습기제거제#워터썸 살균제가 보이네요. 저희집 화장실의 청결을 관리해주는 제품들이죠. 

자동 변기세정제는 위와 같은 상태에서 바로 뒤집어 변기수조에 쏙 넣으면 됩니다.




바로 이런식으로 말이죠. 잘못 뒤집으면 세정액이 손에 묻거나 변기에 흘릴수도 있으니, 손목 스냅을 이용해 한번에 쏙 넣는게 중요합니다. 고무장갑이나 비닐장갑을 이용하는것도 추천해요.




설치완료 후 물을 내려봤어요. 푸른 빛깔이 도는게 벌써부터 깨끗해진 느낌이죠? 어떤 원리로 작동되는지는 아래 동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에코후레쉬 자동변기세정제는 따로 건전지가 들어가는게 아니라, 수압을 이용해 변기물을 내릴때마다 자동으로 세정액이 나오는 제품입니다. 변기수조 물이 다시 채워지면 수압으로인해 밸브가 닫혀 더 이상 세정액이 나오지않는 간단하면서도 과학적인 원리죠.




물을 내릴때마다 변기는 물론 수조, 배관, 노즐까지 모두 깨끗해져요. 99.9% 살균효과는 물론 탈취효과까지 있어 악취도 발생하지 않아요. 한달정도 사용해보니 물때도 생기지않아 별도로 청소가 필요없어서 좋아요.




안방 비데가 달린 화장실에도 설치해줬어요. 비데가 달린 변기도 문제없이 사용가능하니 걱정말아요.




한달정도 사용한 뒤 현재 사진입니다. 물 색깔이 변함없이 그대로 유지되고 있죠? 우리집 화장실, 이제 힘들이지않고 깨끗하게 관리하고 있어요.




포스팅을 작성하면서 알아보니 최근 세정력은 더욱 향상되고 염료를 사용하지않은 투명한 색상 제품도 출시되었네요. 리필용 세정액까지 모두 사용하게되면 투명한 색상으로 구입해봐야겠어요. 그런데 세정액 하나당 3개월씩 사용가능하니 다 쓰려면 한 일년은 더 걸릴것 같네요. 투명한 색상은 일년뒤 리뷰하는걸로 할께요.


에코후레쉬 자동변기세정제를 구입하려고 생각중이라면, 아래 링크에서 구입하세요. 아래 공동구매 링크를 통해 구입하면, 에코후레쉬 공식몰보다 1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요!




[관련 추천글]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천연살균제, 워터썸 살균제 활용법 10가지

#셀프로 하는 세탁기 청소, 에코후레쉬 세탁조클리너 사용후기

#에코후레쉬 워터썸 세정제 청소후기, 화장실·가스렌지 청소 끝!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