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컴퓨터 PC 꿀팁

PPT PDF변환 방법, 마이크로소프트 확장패키지 파일 다운로드

반응형

파워포인트로 작성한 PPT 문서를 PDF로 변환하고 싶다고요?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변환하고싶은 PPT파일에서 좌측상단의 아이콘을 누른 후 [다른 이름으로 저장] - [PDF 또는 XPS]를 선택해주기만하면 쉽게 되거든요. 그런데 만약 'PDF 또는 XPS'가 안뜰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땐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확장패키지를 다운로드 받아줘야하는데요.


아래 설치파일은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2007 버전에서 PDF로 변환할 수 있는 설치파일입니다. 참고로 다른 버전에서는 사용해보지않았으니, 직접 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SaveAsPDFandXPS.zip


'Save As PDF and XPS'

PDF 또는 XPS 파일로 저장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파일입니다. 별도의 프로그램이 아니며, 엑셀이나 PPT에서 바로 PDF로 저장할 수 있게 도와주니 편리하죠. 위 압축파일에 암호나 악성코드는 없으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Continue만 눌러주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파일 용량도 적고, 설치방법도 상당히 간편하니 생략하겠습니다. 엑셀이나 PPT 파일을 모두 종료한 뒤 설치 후 [다른 이름으로 저장] - [PDF 또는 XPS]를 선택해주기만하면 끝!




정말 간단하죠? 만약 PDF파일을 PPT로 변환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관련 추천글]


PDF파일을 파워포인트(PPT)로 변환하는 방법 - 프로그램 없이 사이트에서 간단히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