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직구/해외직구 핫딜정보

아마존 파이어 hd 10 사양정보와 아마존닷컴 직구 꿀팁

반응형

넷플릭스 영상용으로 많이 사용하는 아마존 파이어 HD10. 사실 이 제품보다 스펙도 좋고 저렴한 태블릿은 많습니다. 국내에서도 인기있는 태클라스트 T30이나 츄위 Hi9 Air와 같이 10.1인치 태블릿에 성능은 뛰어나지만 비슷한 가격대 제품은 많죠. 하지만 태블릿으로 넷플릭스 영상을 주로 본다면 당연히 아마존 파이어 HD10입니다. 




파이어 HD는 제품 이름처럼 HD화질로 넷플릭스를 즐길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있죠. 오늘은 파이어 HD 10의 사양정보와 직구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Fire HD 10 Tablet with Alexa Hands-Free, 10.1" 1080p Full HD Display, 32 GB, Black



아마존 파이어 HD는 1080P 풀HD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해상도는 1920*1200이며 224ppi를 지원합니다. 2GB의 RAM과 옥타코어 AP가 탑재되었으며, 



내장메모리는 32GB 또는 64GB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SD카드를 이용해 최대 256GB까지 메모리 확장이 가능하므로 가격이 저렴한 32GB 제품을 구입하는것도 하나의 꿀팁이겠네요.



배터리는 최대 10시간 사용 가능하며, 



알렉사를 지원해 태블릿에 손을대지않고도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용 스탠딩 케이스도 아마존에서 판매중이며, 옵션에서 선택가능하니 참고하시구요.




사실 아마존 Fire HD10은 아마존 프라임을 위한 태블릿이죠. 아마존 프라임에 회원이라면 전자책이나 잡지, 영화, 음악 등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 파이어 HD10은 아마존닷컴에서 자사 플랫폼 사용을 권장하기위해 미끼상품처럼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데요. 시기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니 저렴할때 구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래 아마존닷컴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옵션에서 색상이나 메모리 용량, 케이스 등 선택이 가능합니다!


#아마존 파이어 HD10 아마존닷컴 링크

https://amzn.to/35mc6cw



만약 10인치 태블릿이 필요없다면 상대적으로 저렴한 8인치 제품을 구입하세요. 휴대성이 더욱 뛰어난 제품이죠. 마찬가지로 아마존에서 저렴하게 판매중입니다.


#아마존 파이어 HD8 아마존닷컴 링크

https://amzn.to/35rp9tk



아마존 직구방법부터 아마존 직구 꿀팁관련 포스팅도 확인해보세요!


[관련 추천글]


#아마존 해외직구방법, 회원가입 방법부터 결제까지 한방에 끝내기

#아마존 Renewed 제품이란? 아마존 리퍼 직구 방법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