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스마트폰 꿀팁

샤오미 어메이즈핏 GTR 로렉스, 태그호이어, IWC 변경 방법 (어메이즈페이스)

반응형

롤렉스나 태그호이어, IWC, 위블로 등 명품시계 디자인으로 스마트워치를 바꾸고 싶나요? 샤오미 어메이즈핏 GTR에서는 가능합니다. 예전에 어메이즈핏 GTR 워치페이스 변경방법을 포스팅했었는데, 최근 GTR 라이트 버전을 구입하면서 해보니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로 인해 방식이 조금 변경되었더라고요. 그래서 최신버전으로 다시 포스팅합니다. (GTR 일반판과 GTR Lite 버전 워치페이스 변경방법은 모두 동일합니다.)

 

샤오미 어메이즈핏 어플에서 적용할 수 있는 기본 워치페이스들. 다양한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지만, 명품시계 워치페이스는 없습니다. 따라서 명품시계 디자인으로 변경하고 싶다면 별도의 어플을 설치해줘야하는데요. 바로 AmazFaces (어메이즈 페이스) 어플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어메이즈페이스 어플을 다운받은 후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세요. 회원가입은 Registration을 눌러 진행할 수 있습니다.

 

 

ID와 메일주소, 언어와 시간, 국가를 선택할 수 있는데, 언어는 English를 선택하면되고, UTC시간은 Asia UTC+8을 선택하면 됩니다. 모두 작성후 Submit를 누르면, 가입시 기입한 이메일로 하나의 메일이 와있습니다. 메일의 링크주소를 클릭해야 가입이 완료됩니다.

 

 

우선 본인의 스마트워치를 선택해야하는데요. GTR 일반판이나 GTR 라이트버전이나 동일하게 GTR을 선택하면 됩니다. 좌측 메뉴에서 최신순, 인기순으로 검색해도되고 검색기능을 이용해 워치페이스를 찾아도 됩니다.

 

 

 

오늘 제가 적용하고싶은 디자인은 바로 IWC 워치페이스입니다. Add To Favorities를 누르면, 즐겨찾기 등록이 되어 나중에 쉽게 적용할 수 있으니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발견할때마다 추가해놓는게 좋아요.

 

일단 워치페이스 적용을 위해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하단에 3가지의 디자인이 나옵니다. 이것들은 어메이즈핏 GTR이 기본 제공하는 워치페이스들로, 이중 하나의 파일에 덮어쓰기를 하게됩니다. 덮어쓰기한 파일은 복구가 어려우니, 앞으로는 절대 안쓸것 같은 디자인을 선택해 Replace를 선택하셔야해요. 다운로드 후 AMAZFIT을 누르면, 어메이즈핏 공식어플로 이동합니다.

 

 

시계 계기판 설정에서 아까 선택한 워치페이스를 누른 후 시계계기판 동기화만 클릭하면 끝!

 

 

스마트워치에서 '다운로드 다이얼'이라는 문구가 나오고, 얼마 후면 적용이 완료됩니다. 이와같은 방식으로 로렉스나 태그호이어, 위블로 등 다양한 명품시계 브랜드 워치페이스로 변경가능하니, 어메이즈페이스는 GTR을 구입했다면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관련 추천글]

 

 

샤오미 어메이즈핏 GTR Lite 한글 패치방법 (라이트 청춘판 버전)

현재 샤오미 어메이즈핏 GTR 47mm를 매우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는데, 얼마 전 GTR 청춘판 버전인 Lite도 출시되었더라고요. 그래서 라이트 버전도 구입해봤습니다. 막상 구입해보니 GTR 일반판과 GTR Lite는 외관..

saysensibility.tistory.com

어메이즈핏 GTR 일반판은 현재 기본적으로 한글이 적용되지만, GTR Lite는 아직 지원하지않고 있습니다. 청춘판 버전을 구입했다면 위 방법으로 한글패치가 가능합니다.

 

 

 

Amazfit GTR Lite 47mm Aluminum Version 24 Days Battery Life 5ATM Waterproof Sale, Price & Reviews | Gearbest

Buy Amazfit GTR Lite 47mm Aluminum Version 24 Days Battery Life 5ATM Waterproof at cheap price online, with Youtube reviews and FAQs, we generally offer free shipping to Europe, US, Latin America, Russia, etc.

www.gearbest.com

기어베스트에서 GTR 라이트버전을 할인중이니, 확인해보세요.

 

 

 

샤오미 어메이즈핏 GTR 블루투스 연결해제 해결방법

샤오미 어메이즈핏 GTR을 사용하면서, 혹시 블루투스가 계속 끊어지진않나요? 스마트폰과 스마트워치를 블루투스로 연결을 완료했는데, 계속 블루투스가 연결이 해제되어 카톡이나 문자, 전화 알림을 못 받는다면..

saysensibility.tistory.com

스마트폰과 스마트워치가 계속 연결이 끊긴다면, 위 포스팅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