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블로그 수익모델

티스토리 하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삭제하는 방법

반응형

대부분의 티스토리 블로그 하단에는 '카테고리 다른 글' 목록이 있습니다. 블로그 스킨에 따라 형태는 조금씩 달라도 아래 사진과 같은 기능이 있는데요.

 

 

제가 사용 중인 마크쿼리 스파이더웹 스킨에는 없지만, 일부 티스토리 스킨에는 이미지로 다른 글 목록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위 사진처럼 '카테고리 다른 글'과 동일한 포스팅이 사진으로도 보여집니다. 한마디로 중복이죠. 이런 경우 가시적인 효과가 좋은 이미지로 된 다른 글 목록만 남겨두는 게 좋겠죠? 이를 수정하기 위해 스킨 편집에서 html과 CSS를 뒤져봤는데, 해당 기능과 관련된 태그가 전혀 없습니다. 삭제하는 방법은 의외로 간단했습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하단에 있는 '카테고리 다른 글' 없애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티스토리 로그인 후 관리자 모드에 들어가서 '플러그인' 메뉴를 선택합니다. 그럼 '카테고리 글 더보기'라는 기능이 있는데요.

 

 

 

이걸 해제만 해주면 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아래 티스토리 관련 추천글도 확인해보세요!

 



[관련 추천글]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 제목이 없는 웹페이지 해결 후기

티스토리 블로거에게 있어서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등록은 필수죠? 네이버에서 검색노출을 위해서라면 필수적으로 해야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사이트등록입니다. 현재는 서비스명이 변경되어

saysensibility.tistory.com

 

 

블로그차트 티스토리 블로그 등록/인증 방법

엄청 오랜만에 블로그차트에 접속을 해봤는데요. 뭔가 많이 바뀌었네요. 예전에는 굳이 블로그를 등록하지않더라도 랭킹 순위 확인이 가능했었는데, 지금은 무조건 본인의 블로그를 등록해야 �

saysensibility.tistory.com

 

 

티스토리 블로그 폰트/글씨체/글꼴 변경, 구글웹폰트 나눔고딕 적용하기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폰트가 마음에 안들어 변경하고 싶을때가 있으시죠? 저도 처음에 폰트를 바꾸고싶어서 인터넷 검색을 해봤는데, 원하는 폰트 파일을 스킨에 업로드해야하는 방��

saysensibility.tistory.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