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직구/해외직구 핫딜정보

가성비 스마트워치 추천 CORN WB05를 선택해야하는 이유

반응형

예전에는 스마트워치라면 애플워치나 갤럭시워치, 가민 포러너 등 제법 가격대가 나가는 브랜드들이 인기였는데요. 최근에 들어서면서 스마트워치의 성능이 어느정도 평준화되어 굳이 비싼 제품들을 구입할 이유가 없어졌습니다. 스마트폰 대신 스마트워치를 사용하려는 목적이라면 ios 또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워치를 구입해야하겠지만,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로 연동해 각종 알림을 손목에서 받고 싶은 분들을 위한 기능만 필요하다면 그 선택의 폭은 상당히 넓어졌습니다.

 

샤오미 어메이즈핏 GTR이나 GTS도 10만원대의 가성비 좋은 스마트워치임에는 틀림없지만, 헬로우 LS02나 코스펫 매직2와 같은 저가형 스마트워치들도 가격 대비 상당히 뛰어난 성능을 보여주기에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소개하려고 하는 제품 역시 4~5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스마트워치입니다. 

바로 CORN WB05입니다.

 

 

CORN WB05는 업계 최초로 배터리 러닝타임이 대기시간 기준 90일을 사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전화가 가능한 스마트워치입니다. 어떤 제품인지 간략히 살펴보시죠.

CORN WB05는 390*390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와 블루투스 전화기능 탑재, 선명한 음질과 무선 마그네틱 충전, 8가지의 스포츠 모드와 15가지 브랜드 워치페이스 지원, IP67 방수방진 등급을 지원하는 스마트워치입니다.

 

 

CORN WB05는 저전력 칩셋인 NRC52840 CPU와 내장 340mAh의 배터리를 통해 대기시간 기준 90일, 일반적인 사용시간 기준 약 한달간 사용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출시된 스마트워치의 경우 일반적으로 7일에서 15일 정도 사용 가능하며, 블루투스 전화를 지원하는 제품의 경우 하루 또는 이틀밖에 사용할 수 없었는데요. CORN WB05는 블루투스 전화 기능을 지원하면서 30일간이나 사용할 수 있어 전성비가 상당히 좋은 제품입니다.

 

 

1.2인치 풀 아몰레드 스크린을 지원하며 해상도가 390*390으로 보다 선명해 졌습니다.

 

간혹 저가형 스마트워치의 경우 액정의 일부만 디스플레이가 작동하는 제품이 많죠? 워치는 원형 제품인데, 실제 디스플레이가 송출되는 부분은 사각형인 제품도 있습니다. 하지만 CORN WB05는 위에 보이는 원형 디스플레이를 모두 지원하는 풀 스크린 스마트워치입니다.

 

 

전화 발신, 응답, 전화 거절, 전화 기록 및 주소록 공유까지, 상당히 편리한 제품입니다. 이제 전화가 오면 굳이 스마트폰을 꺼내지 않아도 통화가 가능합니다.

 

 

충전은 마그네틱 방식이라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으며, 1시간에서 2시간 정도면 배터리가 완충됩니다. 한두시간 충전으로 30일 이상 사용할 수 있으니, 정말 편리하겠죠? 이제 충전의 노예에서 벗어나세요. 매일 충전하는 것은 스마트폰 하나로도 번거로우니까요.

 

 

8가지의 기본적인 스포츠 모드를 지원하며, 심박수 측정은 기본입니다.

 

15가지의 워치페이스를 제공하므로, 패션과 어울리게 매일 바꾸는 것도 또다른 재미죠.

 

 

IP67 방진방수 등급을 지원합니다. 방진방수 등급 관련해서는 예전 포스팅에서 확인해보세요.

 

 

스마트폰 방진방수를 의미하는 IP등급, 알고 넘어가자!

스마트폰이나 스마트워치 등 스마트기기의 사양을 확인하다보면 IP67이나 IP68과 같이 IP코드를 자주 볼 수 있는데요. 단순히 방수등급의 숫자가 높으면 높을수록 좋다고만 생각해왔나요? 꼭 그렇

saysensibility.tistory.com

 

 

위에서 소개해드린 기능들 외에도 칼로리 소비량 측정, 스마트폰 카메라 리모컨 기능, 음악 컨트롤 기능을 비롯해 각종 알림 수신과 심박수 측정, 수면 모니터링 등 다양한 기능들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것, 바로 한국어 기본지원한다는 점이죠. 간혹 해외직구로 스마트워치를 구입했는데 한글을 지원하지않아 제대로 쓰지도 못하고 쳐박아둬야하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CORN WB05는 한국어가 기본 탑재되어있어 별다른 설정을 하지않아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gbe.st/302cIWH

 

CORN WB05 Blue Smart Watches Sale, Price & Reviews | Gearbest

Buy CORN WB05 Bluetooth Call Smart Watch 90 Days Standby 1.2 inch 390 X 390 AMOLED Full Touch Screen 8 Sports Modes IP67 Waterproof Smart Watch at cheap price online, with Youtube reviews and FAQs, we generally offer free shipping to Europe, US, Latin Amer

www.gearbest.com

 

기어베스트에서 지금 39.99달러에 판매중인데요. 배송비 무료로 택배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당연히 관부가세도 없어요. 지금보니 블랙색상과 핑크색상은 완판되어 블루만 구입이 가능한데요. 이것도 언제 재고가 소진될지 모르겠네요. 관심있다면 서둘러서 구입하는걸 추천합니다! 기어베스트 직구방법도 소개해드리니 참고하세요!

 

 

기어베스트 회원가입, 구매방법, 쿠폰할인, 결제까지 한방에 "기어베스트 직구"

해외 브랜드 제품을 가장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은 해외직구가 답입니다. 그 중에서도 가성비 있는 중국브랜드 샤오미, 화웨이, 지윤텍 등의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서는 기어베스트라는 사이트

saysensibility.tistory.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