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요관심사/블로그 수익모델

인터넷 설문조사 사이트 수익공개 - AIP ONLINE SURVEYS

반응형

예전 포스팅에서 인터넷 설문조사로 돈벌수 있는 사이트를 추천해드렸었는데요. 재택알바나 전업으로 하기엔 다소 무리가 있지만, 가끔씩 시간날때마다 알바한다고 생각하고 해뒀더니 제법 쏠쏠한 금액이 모였습니다. 


오늘은 그동안 설문조사 사이트에서 번 수익을 공개할까 합니다!


설문조사 사이트는 여러곳에 가입해두었지만, 그동안 바쁘기도 해서 참여를 잘 하진 못했는데요. 그나마 주로한 사이트가 바로 AIP ONLINE SURVEYS입니다. 하루이틀에 한번씩 설문조사에 참여하라고 메일이 오는데요. 설문조사 하나 참여하는데 적게는 5분에서 많게는 20분까지 소요되고, 1건당 최대 2100포인트까지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위 메일에는 소요시간 10분정도에 7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고 되어있네요. 포인트가 50 - 700이라고 표기되어있는 이유는, 본인이 설문조사에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될 경우에도 50포인트를 준다는 얘기입니다. 예를들면 30대를 대상으로 하는 어떤 설문조사에서 본인이 20대인 경우, 설문조사가 바로 종료되는데요. 그럴 경우에도 기본 50포인트는 적립됩니다.





시작한지는 제법되었지만 잘 안했더니, 이제 2만포인트 정도 모였네요. 참고로 3천포인트부터 컬쳐랜드 온라인문화상품권으로 교환이 가능하고, 1만포인트부터는 현금으로도 받을 수 있는데요. 2만포인트가 코앞이네요. 내일 출금 신청해야겠네요.


AIP 온라인 서베이 사이트는 아래 링크 클릭!

☞ AIP 온라인 서베이 바로가기



한번에 큰돈을 벌 수는 없지만, 여러 사이트에 가입을 해두고 시간날때마다 조금씩하다보면 제법 쏠쏠할 것 같아요. 관심있으신분은 아래 예전 포스팅 확인해보세요!


☞ 인터넷 설문조사로 돈벌수 있는 사이트 추천 BEST5



300x250